베니건스 & 마켓오 | 신메뉴 런칭 파티

FAMILY RESTAURANT

2009. 10. 5. 12:24

반응형

베니건스 & 마켓오 가을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마켓오 압구정점 2주년을 기념한 파티가 있어서 지난 9월30일 마켓오 압구정점을 방문했습니다..

학동사거리의 베니건스 & 마켓오 건물.. 2층에 있는 마켓오 압구정점에서 소소하게 진행을 하시나 싶었는데 역시나 알려주신 것과는 달리 파티는 4층에서 ㅋㅋㅋ..

베니건스 & 마켓오 신메뉴 런칭파티.. 4층으로 올라가보니 어느 매장 추천으로 오셨냐고 하셔서.. 그런 추천 받은 적 없다고 말씀드립니다..저는 파워블로거(?) 초청이라고 하시면서 안내를 도와주시더군요.. 암튼 얼떨결에 파워블로거가 되었다는 ㅋㅋㅋ..

요렇게 지정된 좌석에 앉으면 되는 분위기였습니다..베니건스 4층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층전체가 칠흑같은 어둠에 휩싸인 곳입니다..  

테이블은 요렇게 이뿌장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마켓오스러운 세팅..4층에서 진행하는걸 미리 알았더라면.. 저의 킹콩 삼각대를 준비했을텐데 안타까웠던.. ㅋㅋㅋ..

테이블 세팅은 요렇게나 이뿌장했습니다만.. 사진은 안나옵니다.. 이노무 떨샷 ㅠ.ㅠ..저의 니콘 D3000과 번들로는 답이 없는 상황이랄까요.. 떨샷이 안나올 수가 없는 ㅋㅋㅋ..킹콩 삼각대가 역시 절실하게 필요한 ㅠ.ㅠ..

테이블에는 마켓오 워터크래커가 준비되어 있더군요..스프레드된 크림치즈와 피스타치오로 가니쉬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와인도 요렇게 친절하게 따라주십니다..

마켓오 압구정점 2주년 기념과 베니건스 & 마켓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파티는.. 뷔페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기다림없는 식사를 위해서 지인분들게서 제껄 퍼다주셨어요.. 참석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뷔페는 의외로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테이블에 있는 티라이트에 의지해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햄&치즈 샌드위치..티라이트를 옆에 비추면 셔터스피드가 1/2초 나오고 그나마 없으면 1초 나오더군요..평소에 찰칵 찍히던게.. 처어어얼컥~ 하고 찍힌다고 보시면 되는 ㅋㅋㅋ..

와인 못드시는 분들에겐 요렇게 오렌지쥬스도 준비되었답니다..

한접시 후다닥 비우고 나서 음식을 또 가져온 모습입니다..그린랩과 비프카르파치오, 참숯치킨샐러드 위주로 담아왔어요 ㅋㅋㅋ..

참숯 치킨샐러드는 확실히 다르더군요.. 스모키하면서도 스파이시하달까.. 비프 카르파치오도 전 넘 좋아해서 마구 담아왔다는 ㅋㅋㅋ..

요건 쉐프 베니건스 신메뉴인 4컬러 파스타입니다.. 레드 화이트 그린 블랙 색색깔의 4종류의 파스타가 출시가 되었답니다.. 저희는 신메뉴 시식을 하는 의미가 깊었기 때문에 4컬러 파스타가 샘플러형태로 제공되었어요..

아마트리치아나 펜네입니다.. 사진은 죄송합니다.. 셔속이 딱 2초 나오더군요.. 2초동안 안떨순 없었어요 ㅠ.ㅠ..4색 파스타 중 레드입니다.. 베이컨이 들어간 펜네면의 무난한 아마트리치아나.. 화끈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강도..

고르곤졸라 크림 푸질리입니다.. 이건 셔속 1.3초 ㅋㅋㅋ..4색 파스타 중 그린입니다.. 녹색 푸질리면에 시금치가 들어간 파스타입니다..고르곤졸라 치즈를 넣었다고는 하나 고르곤졸라스러움은 미약해 아쉬움이.. 시금치를 넣은 것은 웰빙스러운 도전이 되겠습니다.. 

봉골레 알리오 파스타입니다.. 그나마 색이 가장 밝은 면이라 셔속 1초를 기록 ㅋㅋㅋ..4색 파스타 중 화이트입니다.. 스파게티 면에 화이트와인 소스에요..바지락 조개 특유의 스프와 깔끔한 와인소스를 느끼기엔 조금 무리가 있었습니다.. 평평한 접시에 나와서 ㅡㅡ;;..

씨푸드 블랙 네로 파스타입니다.. 검은면 답게 셔터스피드 2.5초를 기록.. 최고 ㅡㅡb..4색 파스타 중 블랙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오징어 먹물소스는 아니고 면이 먹물면입니다..올리브오일 소스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스파라거스와 새우, 바지락이 들어가 있는 깔끔한 파스타로 평가되는..

청포도와 그라나빠다노 치즈로 마무리합니다.. 비싼 그라나빠다노 치즈를 원없이 먹을 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

요거이 마켓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마켓오 쓰리코스밀..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샐러드와 누들을 조합해 3코스밀로 제공한다는.. 나름 코스인데도 500Kcal..앙트레격인 치킨 스테이크는 매일 제공되고.. 요일별로 다른 구성으로 지을 없애려 노력한듯..월화요일 콩샐러드, 차소바.. 수목요일 홀토마토, 블랙소이파스타.. 금토일요일 두부카르파치오, 메밀레드치킨누들..다이어트 메뉴인데 국수가 빠짐없이 들어가다니.. 조금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긴 했으나..나름 식사의 밸런스는 어떻게든 맞추고 싶으셨던 모양입니다.. 3코스밀이란 진부한(?) 이름도 아쉬운 부분..반응은 냉담하지 않을까 예측됩니다만.. 어쨋든 마켓오의 모험에는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새로운 시도!!..  

식사후에는 정말 팸레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맞출 수 있는.. 팸레 상식을 묻는 쉬운 퀴즈를 내주시고..정답을 맞춘 분들에게 프리밀 식사권을 주셨는데.. 목소리가 큰 사람에게 주셔서 전 포기했구요..명함추첨을 통해서 마켓오 과자선물세트와 팡오 빵세트를 나눠주시는 뜻깊은 시간이 있었답니다..

요건 파티참석자 전원에게 주셨던 마켓오 잇다이어트박스입니다..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마켓오가 권해드리는 간단한 도시락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담백하게 구운 닭가슴살, 요거트드레싱의 간단 샐러드와 청포도, 바나나, 아몬드가 들어있어요..매장에서 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메뉴입니다.. 닭가슴살과 바나나, 아몬드가 핵심 구성입니다..이제부턴 굶지 마시고 건강한 구성의 마켓오 잇다이어트박스로 끼니를 때워보시라는..

이건 제가 추첨을 통해 얻어낸 결과물입니다.. 마켓오 순수과자 선물세트..

자연이 만든 순수과자 마켓오 선물세트.. 이젠 과자세트도 웰빙!!..워터크래커, 순수감자프로마즈, 리얼브라우니, 브레드칩으로 구성된 4종세트였어요..

열어보면 요렇게 깔끔하게 마켓오 과자들이 들어 있습니다..

한분이 퀴즈도 못맞추시고 추첨운도 없으셔서 아무것도 못받으셔서 과자와 빵을 나눴어요.. 어려울땐 돕는거라며 ㅋㅋㅋ..결과적으로 브레드칩과 리얼브라우니는 지인분들께서 ㅡㅡㅋ..

요건 지인분이 받으신 팡오 종합선물세트입니다.. 흑미스러운 빵들이 주를 이루더군요..

팡오 흑미쌀식빵.. 빵냄새가 제법 구수해요.. 지인께서 나눠주셔서 집에 가져와서 먹었어요..찹쌀가루와 밀가루를 블렌드해서 빵을 구웠더군요.. 중간중간 흑미씹히는 맛도 있고 정말 웰빙스러운 식빵이에요..

요건 다른 지인분께 나눠주신 팡오 크림치즈 흑미찹쌀빵.. 이렇게 마음에 드는 빵과 과자를 마구 강탈할 수 있는.. 지인분들과의 솔직담백한 관계가 전 너무 좋아요.. ㅋㅋㅋ..

암튼 마켓오 압구정점 2주년 기념 파티 겸 베니건스&마켓오 신메뉴 파티 후기는 이것으로 마무리를..너무 암흑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파티를 하셔서 사진이 맛있게 안나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른 분들도 다 카메라 가져오셨던데.. 저처럼 암울한 심정이셨을듯 ㅋㅋㅋ.. 암튼 베니건스&마켓오 신메뉴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건강까지 생각하신다면 웰빙팸레 베니건스&마켓오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