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프로도 USB 2포트 충전기 | 쇼미더머니6 마이크로5핀 케이블

SUPER MARKET

2017. 12. 20. 12:40

반응형

블루투스용 충전기가 필요해서 새롭게 영입하게 되었네요.. 고속충전이 필요가 없는 것들이라 그냥 일반 2포트 충전기로.. 결국 귀요미 카카오프렌즈로 결정.. .. 

KAKAO FRIENDS HOME CHARGER USB 2PORT TYPE-A.. 카카오프렌즈 가정용 충전기 USB 2포트 타입A.. 가격 : 16,900원..


아피치, 튜브, 네오, 프로도, 제이지 이렇게네요..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라이언은 품절인듯.. 전 프로도가 좋아서 라이언은 관심밖.. 카톡개가 짱임..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샤이니 프로도네요.. 전 인상쓰고 있는 프로도가 더 좋은데 찡그린 표정은 제품화가 왠만하면 안되는듯.. 안타까운 현실.. ㅡㅡ;;.. 

모델명 : WKFHC-24S12P, 입력 : AC 220V 60Hz 0.2A, 출력 : 2포트 DC5V 2.4A, 사이즈 : 51.7*42.5+18*28mm, 수입원 : 위드모바일.. MADE IN CHINA..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역시 충전기만으로는 조금 썰렁한 느낌이긴 한데 프로도 케이블이 없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긴 했네요..

보시다시피 바디는 밀크초콜릿색 플러그는 화이트색상을 하고 있습니다.. 색상이 통일되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

뒷쪽은 뭐 이런 느낌.. KAKAO FRIENDS.. 본 제품은 카카오프렌즈와 라이선스 정식계약에 의해 (주)위드모바일에서 제작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2포트를 사용할 수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여행용으로 2포트 충전기가 참 좋더라구요.. 블루투스랑 보조배터리, 에그 등을 한번에 충전하는게 정말 쏠쏠..

휴대폰은 고속충전기로 충전하고 나머지 떨거지들을 이 2포트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하면 딱 좋습니다.. 스마트한 여행자의 필수품이라며 막..

프로도는 잡종견이라는 태생적 콤플렉스를 가진 부잣집 도시개 컨셉이라고 함.. 네오랑 공식커플이라는데 둘의 애정공세는 정말 꼴보기 싫죠.. 후딱 헤어졌으면 좋겠음..

어쨋거나 전 카카오프렌즈 중에 프로도가 가장 맘에 든다는.. 이번 기회에 휴대폰 케이스도 카카오프렌즈로 바꿔볼까도 했지만 단단해 보이는게 없어서 킁.. ㅡㅡㅋ..  


카카오프렌즈 충전기에 사용할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GS25에서 갸스비 헤어스프레이를 사니 사은품으로 줌.. 쇼미더머니 X 갸스비 콜라보.. 

SHOW ME THE MONEY 6.. MICRO 5PIN DATA CABLE.. 쇼미더머니6.. 마이크로 5핀 데이터 케이블.. 가격 : 13,500원.. 

모델명 : TEM-D59-100(5P), 케이블규격 : 마이크로5핀, 길이 : 1M, 재질 : 실리콘/TPE, 판매원 : (주)지스타코리아.. MADE IN CHINA..

안드로이드폰용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란.. 같은 디자인의 C타입 케이블도 있다고 합니다.. 납작한 페투치네 케이블이고 고속충전도 되네요.. 생각보다 좋은 만듦새..  

쇼미더머니에서 이 해골 마이크를 쓰나보죠??.. 쇼미더머니를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어쨋든 노랑색과 깜장색 조합 맘에 드네요..

카카오프렌즈 프로도 2포트 충전기에 라인프렌즈 샐리 케이블과 쇼미더머니 마이크 케이블을 동시에 연결한 모습이 되겠네요.. 

쇼미더머니 케이블이 노란색이라 샐리랑 궁합이 좋네요.. 맘에 든다는.. ㅋㅋㅋ..

어짜피 빠른 충전이 안되는 느림보들용으로 구입했는데 잘산거 같네요.. 이제 두개를 동시에.. 충전을 마음껏 할 수 있게 되었단..


카카오프렌즈는 프로도 충전기도 예쁘고 쇼미더머니H 케이블도 예쁘고.. 성공적인 영입사례로 기록될듯..

모비프렌 블루투스와 함께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충전기랑 케이블은 매일 사용하는거고 많으면 많을수록 좋음.. 기왕이면 예쁜게 더 좋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