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공간 | 홍대앞 찰리 브라운 카페

COFFEE ROASTER

2009. 10. 6. 23:38

반응형

지인분들을 모시고 방문한 찰리브라운 카페 홍대점..홍대앞 놀이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스누피가 카페 앞에 서있어요.. 손님을 기다리는듯한 표정으로 ㅋㅋㅋ..

찰리가 어서 들어오라고 손짓하고 있는..찰리브라운 카페 홍대점.. 이번에도 전 니콘 D3000과 함께 했습니다..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은 초고속 무선인터넷존..외부음식은 반입금지입니다..

배낭을 짊어진 스누피를 보니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 기분..

매장 곳곳에 피너츠 관련 캐릭터들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계절을 잊고 있는 스누피 ㅡㅡ;;..

피아노를 치고 있는 슈로더..

스누피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우드스탁.. 저도 우드스탁을 따라 찰리브라운 카페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ㅋㅋㅋ..

일단 테이블부터 다른 카페랑 다르답니다.. 테이블마다 이렇게 피너츠 캐릭터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없는 테이블이 많길래 여러 테이블을 찍어봤어요.. ㅋㅋㅋ..

전 우드스탁이 젤 귀여워요.. 스누피랑 너무 친한 나머지 개벼룩이란 오해를 받기도 했던 우드스탁.. 나름 카나리아건만.. ㅋㅋㅋ.. 

스누피의 밥그릇 위의 우드스탁.. ㅋㅋㅋ..

피너츠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라이너스.. 자리잡고 주문 결정하는데 세월이군요.. 10명이었거든요..

카페에서 돈가스님께서 선물해주신 할인쿠폰을 드디어 썼습니다.. 이 자릴빌어 소심하게나마 감사의 표현을 ^^;;.. 암튼 너무 주문이 복잡해서 종이에 적어서 캐셔로 ㅋㅋㅋ..

아이스 카페 모카 라테.. 스몰 4,800원 미디엄 5,300원..아이스 음료의 경우 스몰 12온스, 미디엄 16온스.. 라지는 메뉴판에 없네요..암튼 모카 주문하신 분.. 사진 찍기 전에 빨대를 꼽았다고 지인분들께 막 혼나셨어요.. ㅡㅡ;;..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가격은 스몰 3,800원 레귤러 4,300원..

이 날 가장 인기있었던 메뉴는.. 아포가토 4,800원..

아이스크림 두스쿱에 아몬드슬라이스 스누피 초콜릿으로 가니쉬..

가격대비 아포가토의 선택이 합리적이라며 너도나도 마구 주문 ㅋㅋㅋ..

아포가토를 이렇게나 많이 주문해보긴 정말 처음이었어요..

커피대비 아포가토 가격이 가벼운 편이긴 했지만 ㅋㅋㅋ..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되는 에스프레소를 요렇게 부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아낌없이 샷을 투하해 주신 후에 스푼으로 마구 퍼드시면 되는거에요..

또 다른 지인분께서도 작업을 하려고 하셔서 바로 몸을 돌려 촬영에 임했답니다.. ㅡㅡ;;..

아이스크림 위로 마구 쏟아지고 있는 에스프레소 ㅋㅋㅋ..

자~ 아포가토가 완성되었습니다.. 찰리브라운 스푼으로 마구 퍼드시면 되는거에요 ㅋㅋㅋ..

요건 지인분께서 주문하신 카페 라떼입니다.. 스몰 4,300원..

카페 라떼엔 라떼아트가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라떼에 라떼아트가 안되면 어쩌자는??.. ㅋㅋㅋ..

암튼 본고장 홍콩에서 찰리브라운 카페에 대한 애정이 깊으셨던 지인분이신지라.. 많이 실망하신 눈치입니다..

이건 제가 주문한 카페 카푸치노.. 미디엄 4,800원..이건 아트 OK라고 자신있게 말씀하셔서 엄청 기대했어요.. 하지만.. 

찰리브라운의 추상화(?)를 이곳에서 보게 될 줄이야..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정말 지금 봐도 헉~ 소리가 나오는.. ㅡㅡ;;.. 차라리 못하겠다고 하시지 ㅠ.ㅠ..

그나마 찰리브라운 얼굴도 거꾸로 넣어주셨더라구요..손잡이는 오른쪽, 찰리브라운카페 로고가 앞쪽으로 오게 만들어주셔야지요.. 방향까지 거로고 에휴~..찰리브라운 카페 바리스타~ 당신들은 프로입니다.. 손님을 상대로 연습을 하시면 어쩌겠다는 건가요.. ㅡㅡa..

자료화면 : 본고장 홍콩 찰리브라운 카페의 카푸치노.. 참고로 동일 메뉴 동일 사이즈입니다.. ㅡㅡ;;..

원래는 이렇게 나와야 정상입니다만.. 현실은 찰리브라운 추상화였다는 것 ㅋㅋㅋ.. 에휴~ 한숨만 나옵니다..

암튼 찰리브라운 카푸치노는 아직도 잊혀지질 않는 추억이 되었습니다..

왠지 착해보이는 루씨..

스누피가 왠지 의욕이 없어 보이네요.. ㅋㅋㅋ..

찰리브라운 카페는 이렇게 다양한 피너츠 관련 캐릭터 상품들을 접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가격대는 홍콩보다 더 저렴한거 같아요.. 찰리브라운 MD상품 구입은 역시 한국에서 ㅡㅡㅋ..

그래도 지인분들과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곳.. 찰리브라운 카페 홍대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