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없이 세안하기 | 갸스비 훼이셜 페이퍼 쿨타입

BEAUTIFUL WORLD

2018. 1. 4. 17:43

반응형

최근 수술을 해서 왼쪽손에 물이 닿으면 안되는 시츄에이션이라.. 세안을 자주 못하고 있어서.. 갸스비 훼이셜 페이퍼 쿨타입의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ㅡㅡ;;..

GATSBY.. FACIAL PAPER COOL TYPE.. 갸스비.. 훼이셜 페이퍼 쿨 타입.. 가격 : 15매 : 2,500원..


갸스비 온라인 공식몰에 왁스살 때  3매짜리 훼이셜 페이퍼 샘플을 줘서 처음 써보게 되었단.. 이런 샘플링 넘 바람직스러움..

원래는 멘즈 비오레 세안파워시트라는 제품을 이용했는데.. 여름에 비축한 양을 모두 소진한 관계로.. 이번에 갸스비로 갈아타게 되었단.. 샘플의 힘이 컸음.. 

언제 어디서나 상쾌하게 갸스비 훼이셜 페이퍼.. 쿨, 모이스트, 아이스, 슈퍼리프레쉬 4가지 타입..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OK.. 쿨타입이 가장 인기라고 합니다..

성분 : 정제수, 에탄올, 소듐시트레이트, PPG-6-데실테트라데세스-20, 탤크, 멘톨, 시트릭애씨드, 향료, 에톡시디글라이콜, 살리실릭애씨드, 리모넨.. MADE IN JAPAN..

포장을 뜯어보면 이런 느낌.. 작은 물티슈라고 보심댐.. 1장으로 얼굴 전체를 커버할 수 있다고 써있고 .. 사이즈는 20x20cm.. 우리나라엔 42매짜린 미발매 15매만 판매..


공부,업무 중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운동 후 땀이 신경 쓰일 때.. 약속,미팅 전 에티켓으로.. 세안을 할 수 없는 야외활동시 등등에 여러모로 도음이 되는 제품이란 설명..

훼이셜 페이퍼가 15장 들어 있으니 두께감이 이정도는 됩니다.. 뚜껑부분 접착력이 강력해서 좋네요..  

훼이셜 페이퍼 텍스춰는 뭐 요렇습니다.. 보통의 물티슈보다 훨씬 얇고 구멍이 송송 나있는 타입이라는.. 기존 물티슈와는 완전히 다른 제품으로 보시면 됩니다..

번들거렸던 얼굴이 한번에 그냥 깨끗하게 씻긴단.. 정말 세안한 것같은 느낌을 확실히 줘서.. 매일매일이 힘든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얼굴과 목주변을 닦아낸 후에 세안후에 사용하시는 화장품 그대로 사용하시면 된다는..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는 당연 필수고.. 세안하기 귀찮은 겨울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한단.. 저처럼 수술후 고통받고 계신 분들에게도 추천..

세안할 수 없는 환경에서 가볍게 간편하게 씻어낼 수 있어서 좋네요.. 피부자극도 그닥 없고 잔향도 남기지 않아 깔끔하다는.. 앞으로도 계속 함께하고 싶은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