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치즈의 오리지널 크러스트 피자 |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DELIVERY KING

2018. 1. 9. 20:09

반응형

지인분께서 피자를 주문하려고 하셔서 오랜만에 파파존스.. 요즘 인기라는 스노우볼 피자 시킬까 하다가 존스페이버릿으로 주문하게 되었네요.. 

JOHN'S FAVORITE PIZZA.. 존스 페이버릿 피자.. 오리지널 크러스트 패밀리 사이즈 33,900원..


COCA COLA.. 코카콜라.. 1.25L 1,800원..

파파존스 갈릭 디핑소스..

파파존스 오이피클..

파파존스 핫소스2..

파파존스 피자 사이즈는 다른 체인과는 달라서 골치가 아픈데.. 파파존스 패밀리 사이즈는 도미노 등의 라지사이즈 보다 약간 더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름만 패밀리 사이즈고.. 보통의 라지피자보다 10% 더 큰 수준.. 온가족이 먹기엔 부족하다는거.. 큰 피자를 원하시면 무조건 파티 사이즈로 가셔야 한다는.. ㅡㅡ;;.. 


존스 페이버릿은 6가지 치즈가 들어간 헥사치즈 피자.. 치즈는 모짜렐라,폰티나, 아시아고, 로마노, 프로볼로네, 파마산 이렇게 6가지..

치즈 6종에 페퍼로니와 이탈리안 소시지 토핑.. 토핑 조합이 단순해서 소시지와 페퍼로니 토핑은 아주 풍성한 편입니다..

파파존스 특유의 오리지널 크러스트 도우와 진한 토마토 소스의 조합은 역시 바람직스럽네요.. 역시 소스가 맛있는 파파존스.. 

6가지 치즈가 들어갔다고는 하나 치즈의 양이 풍족한 편은 아니라 그게 아쉽다는.. 치즈가 20% 부족한 기분이라는..  

페퍼로니랑 이탈리안 소시지 조합은 역시 스파이시하니 좋은데 식스치즈피자 대비 가성비는 떨어지는듯..


소시지랑 페퍼로니 필요없다고 생각되시면 저렴한 식스치즈 피자로 가시는게 좋다는.. 어쨋거나 오랜만에 존스 페이버릿 먹으니 맛있네요..

파파존스가 도우랑 소스는 맛있는데 사이즈가 애매하고 가성비가 경쟁업체 대비 떨어지는게 약점이네요.. BETTER INDIGREDIENTS.. BETTER PIZZA.. PAPA JOH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