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애플 뉴욕 치즈 케이크

COFFEE ROASTER

2018. 1. 29. 18:24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산타의선물 아메리카노 쿠폰 소진을 위해 방문하게 된 투썸플레이스.. 유효기간이 한달이라서 최근 계속 투썸플레이스행이었네요.. ㅡㅡ;;..



CAFFE LATTE.. 카페 라떼.. 라지 5,100원..




기왕이면 원두 이원화 매장을 방문하는게 이득이라는.. 아메리카노 쿠폰에 500원 업차지로 라떼로 변경 500원 업차지로 사이즈업.. 거기에 스페셜 에스프레소로.. 



여긴 우유가 늘 묽은 느낌이 나는.. 어쨋거나 오늘도 카페 라떼.. 카페 라떼는 스페셜.. ㅡㅡ;;..



APPLE NEW YORK CHEESE CAKE.. 떠먹는 애플 뉴욕 치즈 케이크.. 6,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다는.. 넙뒈뒈한 파티팩 사이즈 케익을 자른 형태의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 중 최신작입니다.. ㅡㅡ;;.. 



풍성하게 올려진 황금빛 사과 다이스와.. 황금빛 사과모양 투썸 케이크픽이 인상적이네요.. 



옆은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생크림과 애플 무스, 뉴욕 치즈, 애플 시나몬이 어울어진 케익이 되겠다는..  



텍스춰는 뭐 이런 기분이라는.. 치즈케익 아래위를 애플로 샌드한 느낌이라 독특하긴 하네요.. 




생각보다 훨 달아서 먹다보면 멈추고 싶은 기분이고.. 왠지 모르게 물리는 느낌이라.. 커피와의 조합은 괜찮다고 생각되지만 제가 다시 찾게 될런지는 의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