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입덧방지 유기농 립케어 | 에바비바 퀴즈이즈 립밤

BEAUTIFUL WORLD

2018. 2. 1. 20:54

반응형


지인분께서 예비맘용 튼살크림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를 면세점에서 사다달라고 부탁하셔서.. 튼살크림 사는 김에 에바비바 입덧방지 립밤을 순산기원 선물로 준비했네요.. 



이 포스팅에 소개된 에바비바 립밤은 이영자립밤이 아닙니다.. 윗 사진의 대왕사이즈 이영자립밤 리뷰는 이쪽으로 → http://diner.tistory.com/3870



ERBAVIVA.. QUEASE-EASE ORGANIC LIP BALM.. 에바비바.. 퀴즈이즈 오가닉 립밤.. 가격 : 2.5g 18,000원.. 




수요가 한정적인 제품이다보니 물건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정말 어렵게 구입.. 제가 2개 사고 바로 품절.. ㅡㅡ;;.. 지인분 선물하면서 하나 더 사서 이렇게 써보게 되었단..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엄청 커보이지만 2.5g으로 정말 가볍습니다.. 몽당 색연필 모양의 독특한 립밤.. 최근 구입한 립밤중에서 가장 비싼 제품입니다.. ㅡㅡ;;.. 



보통의 립밤이 4~5g 정도인데 이건 2.5g으로 압도적으로 양이 적다는.. 왜 이렇게 작게 만들었나는 의문.. 임신기간에만 써야 하는 제품도 아닌데 대체 왜 ㅡㅡㅋ..



성분 : 쉐어버터, 비즈왁스, 해바라기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피마자씨오일, 라벤더오일, 레몬오일, 오렌지스위트오일, 생강추출물, 페티그레인오일, 샌달우드오일, 


로즈마리추출물, 레몬밤잎오일, 시트랄, 리모넨, 리날룰.. 마지막 두놈을 제외한 모든 성분에 유기농 별표.. 성분 훌터보는 것만으로도 꽤 만족스러운.. MADE IN U.S.A..



임산부와 영아 모두 사용가능한 자연성분의 유기농 립밤.. 속이 매쓰꺼울때 사용하면 진정효과가 있다고 써있어서 저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네요.. 대체 뭐길래 입덧진정??..



아무리 봐도 옛날에 쓰던 색연필 느낌이 나는 훈훈한 케이스.. 이 립밤은 한번 꺼내면 다시 되돌리는게 쉽지 않다고 하니 주의를.. ㅡㅡ;;..



당연하지만서도 색소가 전혀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보시다시피 누렁이입니다.. 한번 발라보고 깜짝 놀랐네요.. 아로마가 정말 본격적.. 딱 제가 좋아하는 향의 립밤..




립밤이 예상외로 단단하고 뻑뻑해서 발림성이 왤케 구린가 싶었는데.. 바르고 나니까 이게 또 괜찮아짐..  부드러운 발림성을 위해 뭔가를 더 넣는다는게 싫었던듯.... 



꽤나 강력한 아로마.. 이런 진한 향이 입덧방지에 과연 도움이 될까 의문스럽긴 한데.. 성분도 착하고 상당히 맘에 드는 립밤이네요.. 양이 적다는거 빼곤 모든게 만족스럽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