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사이드 신메뉴 | 도미노피자 바베큐 폭립

DELIVERY KING

2009. 4. 1. 08:30

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나온 사이드메뉴는 모두 먹어보겠다는 심정에서..도미노피자의 폭립을 주문해봤습니다.. 파스타와 크로크무슈가 꽤 괜챦았기에 이번에도 기대감이 좀 있었다는..

노란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박스에 담겨져 온 도미노피자 폭립.. 폭립도 크리에이티브할런지..

폭립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폭립이란 바로 이런 것이라는 이미지 컷을 보여드립니다..한번쯤은 드셔보신 기억이 있으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제 뭔지 아시겠죠??.. ㅋㅋㅋ..

마음을 요리하다~ 도미노피자~.. 자 이젠 황금색 리본을 풀러 박스를 개봉해볼 차례입니다..

노란색 사이드박스를 열면 이렇게 은박 도시락과 일회용 포크가 나옵니다..

도시락을 풀러보면 이런 모습.. 도미노 폭립이 등장해줍니다.. 도미노 폭립은 이런 모습??.. ㅎㅎㅎ..

도미노 폭립은 바베큐맛과 매콤한맛 두가지 중에서 초이스하실 수 있고.. 가격은 9,800원이랍니다..

딱히 맛있어 보이는 모습은 아닙니다만.. 일단 가격대비 꽤 푸짐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먹기 전에 몇대인지 세어봅니다.. 10대.. 립이 10대.. 굿굿굿~ ㅋㅋㅋ..

칼로 썰어 맛을 봅니다.. 음.. 제법 괜챦네요.. 립이라는게 육질이 제일 중요합니다..얼마나 보들거리느냐가 생명인데 제법 먹을만한 수준으로 생각됩니다.. 누린내는 좀 있는 편이나 심각한 수준은 아님..

바베큐 소스는 립의 앞뒷면 모두 발라져 있구요.. 제법 무난하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결론은 보기엔 그냥 그래보였지만 먹어보니 제법 먹을만 하더라는 것.. 립이 10대라 충분히 여러명이 나눠 먹을 수 있습니다.. 

아쉬운건.. 바베큐맛 반 매콤한맛 반 해서 반반씩 주문할 수가 없다는 것.. 매콤한 맛도 맛보고 싶었는데 말이지요..그리고 포크만 넣어주지 마시고 나이프도 챙겨주셨으면 좋겠고 더불어 물티슈도 필요.. 조금만 세심한 배려를 좀 ㅡㅡ;;..팸레 나가기 귀챦고 립은 먹고 싶고 할 때 배달시켜먹으면 딱이겠더군요.. 암튼 도미노 폭립은 가격대비 괜챦은 선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