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대표메뉴 간장소스 후라이드 | 교촌 오리지날 치킨

DELIVERY KING

2018. 2. 21. 07:00

반응형


지인분께서 치킨을 주문하라고 하셔서 오랜만에 교촌치킨을 달리게 되었네요.. 치킨값이 요즘 상항평준화 된지라.. 교촌치킨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느껴진다는.. ㅡㅡ;;.. 



교촌은 무코팅 무표백의 펄프지를 사용합니다.. 훈훈한 클래식 패키지의 교촌치킨 오리지날.. 




교촌치킨은 펩시 콜라..



교촌 절임무.. 유통기한이 엄청 짧아요.. ㅋㅋㅋ..



KYOCHON ORIGINAL CHICKEN.. 교촌 오리지날 치킨.. 가격 : 15,000원..



짭쪼롬한 마늘 간장소스의 후라이드 치킨 교촌 오리지날.. 교촌은 냄새도 좋아요.. ㅋㅋㅋ..



요즘 양념치킨들은 하나같이 매워서 피하고 있습니다만.. 교촌 오리지날은 간장소스라서 먹을 수 있다는.. 어쨋거나 훈훈한 느낌의 교촌 오리지날..




교촌 오리지날은 살이 부드러운 영치킨만을 사용하고.. 양념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디테일 커팅을 하는지라 조각이 많은게 특징이라는.. 



소스가 다소 끈적일 수 있으니 교촌 오리지날에는 젓가락을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짭쪼롬하니 맛있네요.. 먹으면 먹을수록 멈출 수 없는 기분이랄까.. 이 강렬한 중독성이 교촌 최대의 매력이 아닐까 싶단..



부드러운 육질과 양념의 조화스러움 역시 경쟁업체와는 비교할 수 없는 다른 세계의 치킨이 아닌가 생각된단..



교촌 오리지날은 짭짤해서 밥반찬으로도 일품이라고 지인분께서 극찬을 연발하셨단.. 흰쌀밥과 어울리는 조합이긴 한듯..




오리지날 오랜만에 먹었는데 참 맛있네요.. 허니 오리지날보단 그냥 오리지날이 훨 맛난듯.. 어른취향의 치킨인지라 초딩입맛이신 분들은 허니로 가시는게 현명하겠단.. 



교촌 오리지널 치킨에 넘 만족한 관계로 당분간 교촌에 몰입할 생각입니다.. 교촌만의 중독성있는 간장치킨의 매력에 푹 빠진듯 싶다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