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짜렐라 치즈듬뿍 딥디쉬 스타일 피자 | 미스터피자 시카고딥

DELIVERY KING

2018. 2. 22. 14:00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한 미스터피자 만원쿠폰 소진을 위해 주문한 미스터피자 시카고딥.. 25,000원이상 주문해야 해서 시카고딥이 딱이었다는..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한판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이거 정말 별로였음.. 신제품 언제 또 나오려나.. ㅡㅡㅋ..




콜라는 주문안함.. 그냥 있던거.. ㅋㅋㅋ..



미스터피자 국내산 오이피클



미스터피자 갈릭딥핑 소스..



미스터피자 핫소스.. 제발 그만 주세요.. 진짜 이건 쓰레기.. ㅠ.ㅠ..



CHICAGO DEEP PIZZA.. 시카고 딥 피자.. 가격 : 라지 26,000원..



미스터피자에서 못먹어 본 피자 중에서 도전욕을 자극했던게.. 이 시카고딥이랑 갈릭쉬림프, 고르곤졸라인데 이번에 시카고딥 주문성공..



시카고 딥디쉬 스타일의 피자입니다.. 반죽을 틀에 넣고 굽지 않고 기존 도우의 엣지를 각잡아 세워 딥디쉬 스타일로 어렌지한 제품..



딥디쉽 부분은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시카고 딥디쉬피자처럼 도우 반죽이 타르트스럽진 않고 그냥 일반 도우인데 엣지부분이 바싹 구워진 느낌입니다..  



피자도우에 토마토소스랑 모짜렐라 치즈 이게 끝.. 제가 딱 원하던 궁극의 치즈 피자.. 노릇노릇하게 익어 황금빛으로 치즈들이 넘실넘실



뒤집어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미스터피자 도우 의외로 맛있지요.. 



각이 잡힌만큼 모짜렐라 치즈를 양껏 퍼부을 수 있기에 다른 피자 대비 치즈양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두께부터 다름.. 



치즈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도전해보시라 권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아주 높은 피자.. 뭐 복잡한 토핑 필요없죠.. 치즈 많은게 장땡..




역시 피자는 치즈맛이라는 당연한 진리에 도달할 수 있게 해준 미스터피자의 시카고 딥디쉬.. 피자 먹다보니 우노 가고 싶네요.. 우노 안가본지가 어언.. ㅠ.ㅠ..



도미노만 쭉 먹다가 요즘 이것저것 먹어보고 있는데 미스터피자 시카고딥은 정말 맛있게 먹어서 반드시 꼭 주문할듯 싶단.. 진짜 오랜만에 만난 맛있는 딜리버리 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