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초콜릿용암의 디저트 | 도미노피자 초코퐁당

DELIVERY KING

2018. 2. 24. 06:30

반응형


사진 폴더에서 굴러 다니고 있던 도미노피자 사진이 있어서 꺼내 놓는단.. 작년 가을에 초코퐁당이 부활해서 기쁜 마음에 주문해봤던 후기네요.. 금새 쏙 들어갔지만..



어쨋든 초코퐁당을 먹기 위한 피자 주문.. 도미노피자 송중기 박보검 커플은 언제 봐도 질리지 않는듯.. 올해도 쭉 송중기 박보검으로 갔으면 하는 바램이라는..




쿨라를 박스채로 사다 놓고 마시고 있던 때라.. 오늘은 펩시.. ㅡㅡㅋ..



국내산 오이로 만든 도미노 우리피클..



도미노 핫소스.. 안주셔도 되는데 굳이..



도미노 갈릭디핑소스.. 이것도 도우에 따라 필요없는 경우가 많음..



KING PRAWN SEAFOOD PIZZA.. 킹프론 씨푸드 피자.. 가격 : 라지 33,900원..



지인분께서는 도미노피자에서 킹프론 씨푸드를 가장 좋아하신다는.. 신제품이고 뭐고 다 필요없고.. 이게 제일 맛있다네요.. 나름 롱런할듯.. ㅡㅡㅋ..



킹프론 씨푸드 피자 구성은.. 토마토소스, 킹프론, 깔라마리, 페타크림,만체고슈레드,파마산,체다,모짜렐라 5치즈, 새송이, 양송이, 포테이토, 피망, 적양파, 파슬리의 조합..



너무 글로시한 나머지 눈이 부신 왕새우 킹프론 토핑이 돋보이는 킹프론 씨푸드피자.. 피자에서 풍겨오는 바다냄새도 근사하고..



킹프론 씨푸드는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 모두 어울리는 피자.. 고소한 맛에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도미노 도우의 모습..



깔라마리에 크레올 소스, 킹프론엔 홀스래디쉬 소스를 곁들였는데 요거이 또 별미입니다.. 해산물 특유의 감칠맛을 이끌어 내주는 소스들..




역시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 피자는 최강의 씨푸드 피자가 아닌가 싶네요.. 풍부한 치즈맛과 킹프론 깔라마리의 탱탱함이 조화롭습니다..



이렇게 사진 보고 있으려니 급 땡기는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 피자..



스테이크 계열 피자가 물린다고 생각될 때 주문하시면 정말 딱 좋습니다.. 나온지 2년이 되어 가는 제품이지만 아직도 많이 사랑받는데는 이유가 있는 것이라는..



도미노피자는 지인분의 SKT VIP 30%할인 은총을 이용하곤 합니다.. 올해 유플러스 VIP 강등당한거 생각하면 혈압이 오르네요..



CHOCOLATE FONDANT.. 초코 퐁당.. 가격 : 4개 7,800원.. 



초코퐁당은 7년전인가 초코라바케익이란 이름으로 나왔던 디저트인데 새롭게 해석되어 나왔습니다.. 이렇게 컵케익 스타일로 나오는 도미노 초코퐁당..



손으로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입니다.. 먹음직 스럽게 크랙도 들어가 있고 윤기도 좌르르 흐르는게 맛있어 보입니다..



케익 안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뜨거운 초코용암의 유혹.. 진짜 사정없이 흘러 내림..ㅋㅋㅋ..



이 초코퐁당은 뜨거울 때 먹어야 제맛인데.. 피자 다 먹고 나서 먹으니 템퍼러쳐가 약간 아쉽네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릴껄 그랬나.. ㅡㅡa..




어쨋거나 달고 맛있음.. 비릿한 킹프론 씨푸드 피자의 뒷맛을 개운하게 해주는 것 같기도 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이 맛을 많은 분들이 알아주질 못해 지금은 들어가서 아쉽..



초코퐁당 지켜줬어야 했는데 말이죠.. 포스팅도 이렇게 늦게 하고 미안해요.. 디저트 메뉴가 딱히 없는 도미노에 달다구리 하나쯤 있는 것도 괜찮았을텐데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