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클래식 포테이토 오리지널

DELIVERY KING

2018. 2. 27. 10:58

반응형


지인분께서 피자를 주문하라고 하셔서 오랜만에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로 가보기로 했단.. 전 이거 물려서 별로 안좋아하지만.. 지인분께서 좋아하심.. ㅡㅡ;;.. 



어떤 세트를 선택해도 2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2월28일 도미노만의 새로운 엣지롤 탄생이라는데 과연 뭐가 나올런지??..




국내산 오이로 만든 우리피클..



도미노 갈릭디핑소스..



도미노 핫소스.. 전혀 필요없지만 늘.. ㅡㅡ;;..



도미노피자에는 코카콜라.. ORIGINAL TASTE.. COCA COLA..



POTATO PIZZA.. 포테이토 피자.. 가격 : 오리지널 L 24,900원..




웻지감자, 베이컨, 양송이, 양파, 옥수수에 호쾌하게 뿌려진 마요네즈 드리즐..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베이컨과 감자들 사랑스럽네요.. 한동안 나폴리 도우로 먹다가 다시 오리지널로 회귀했음.. 



언제라도 질리지 않는 도우와 토마토소스의 맛이 도미노 클래식 피자의 매력입니다.. 



바삭하게 구워진 베이컨.. 포실포실한 감자와 마요네즈의 컴비네이션.. 역시 안심감이 느껴지네요..



도미노는 화려한 토핑과 화려한 치즈맛의 프리미엄 피자가라고 생각하지만.. 클래식 피자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의외로 프리미엄 피자와 클래식 피자의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 기왕 먹는거면 프리미엄 피자지만.. 토핑과 소스 욕심이 역시 큼.. ㅡㅡㅋ..



최근 도미노피자에 대한 애정이 많이 식은건 사실이지만.. 미스터피자나 피자헛 먹으면 도미노 생각이 왜 나는건지 모르겠단..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