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약산성 비누 | 세바메드 클래식 클렌징 바

BEAUTIFUL WORLD

2018. 3. 8. 15:44

반응형


탄 오리엔탈 에센스 솝을 소진하고 새롭게 영입하게 된 비누 세바메드 클래식 클렌징 바.. 일본 나고야 다녀오신 지인분을 통해 어렵게 영입하게 되었네요..



SEBAMED.. CLASSIC CLEANSING BAR.. 세바메드.. 클래식 클렌징 바.. 가격 : 100g 9,800원..



지난번에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써보고 맘에 쏙 들어서 비누에도 손을 대봤네요.. FOR SENSITIVE NORMAL TO OILY SKIN.. 민감성 중지성 피부용의 클렌징 바..



건강한 피부산도인 pH5.5의 특허를 받은 제품.. 아미노산, 보습 성분과 비타민E 성분이 피부건조를 예방하여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고 써있다는..



박스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보시다시피 올리브색의 비누.. 뭐라뭐라 장황하게 써있는 설명서도 함께 들어 있음.. 



성분 : 디소듐라우릴설포석시네이트, 밀전분, 팔미틱애씨드스테아릭애씨드, 소듐락테이트, 비즈왁스,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레시친,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소듐라우릴사코시네이트, 판테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MADE IN GERMANY..



포장이 어찌나 꼼꼼하던지.. 코팅된 비닐 벗겨내는데 한세월 걸림.. 



딱히 향이 첨가된 비누는 아닌지라 냄새는 별루입니다.. 솔직하고 스트레이트한 비누향..



모공 깊숙히 박혀 있는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여 피부를 깨끗한 상태로 되돌려 준다고 해서 기대감이 컸다는..



세바메드 로고가 아주 큼직하고 확실하게 박혀 있다는..  아치형의 독특한 디자인을 하고 있고 단단하고 잘 물러지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비누 자체도 매우 견고..



옆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비누를 눕혀도 표면에 닿는 면적이 적어서 그만큼 물러질 수 있는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좋은 디자인이네요..



전 세안용으로는 사용하지 않고 샤워전용으로 사용.. 비누가 매우 단단해서 세수 및 세안용으로는 부적당할 수 있습니다.. 비누가 잘 물러지지 않는다 해서 꼭 좋은건 아님..



제품설명에 나온대로의 텍스춰가 전혀 나오질 않아 적응이 힘드네요.. 지성 피부에 특화된듯 하니 건성이신 분들은 피하세요.. 암튼 당분간은 세바메드와 함께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