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

SUPER MARKET

2018. 4. 2. 14:31

반응형


아이코스 매니아 지인분께서 단말기가 최근 오락가락 하는거 같담서 스토어에서 점검을 받고 싶다 하셔서 함께 방문하게 된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



위치는 르메이르 뒷골목입니다.. 실질적으론 종로에 있는 광화문점.. 2층에 외관도 깔끔하고.. A/S센터 영업시간은 10:00~20:00이라고 합니다.. 매장은 21시까지 오픈..   




다이묘에 있는 아이코스 스토어 후쿠오카점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광화문점이 더 최근에 생겨서 그런지 매장 분위기가 훨씬 더 편안한 느낌이었네요..



A/S 기사님이 기계 점검하시는동안 아이코스 히트스틱 시음시간을 가져봤다는.. 궐련형 전자담배 누구 사다 주기만 했지 맛보는건 처음이었는데 음 쉽게 적응하긴 힘든 맛..



담배 냄새는 둘째치고 연기와 재가 발생하지 않아 깨끗하고 발전된 형태이긴 한거 같은데 적응이 쉽지는 않겠네요.. 지인분께서 할인코드를 제공해주겠다며 꼬시는데 으흠..



지인분의 단말기는 정상판정.. 증상이 나타날 때 가져오거나 동영상을 찍으라고.. 뭐 어쨋거나 점검만 받고 퇴각.. 전 처음보는데 아이코스 슬리브라는 악세사리가 있더란..




얘는 19,000원인데 메탈필이라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안살꺼지만 검빨로 가야 하나 쓸데없는 고민하고.. 아이코스는 초기 투자비용도 있고 히트스틱도 비싸니까요..



궐련형 전자담배로 갈아타는 분들이 꽤 많은지 면세점에 3사 전자담배가 다 입점해 있는데.. 가격이 33불로 별로 안싼지라 전 아마도 포기해야 할듯 싶네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