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이 가볍게 톡톡 |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선블록 SPF34 PA++

BEAUTIFUL WORLD

2018. 4. 5. 14:33

반응형


도쿄출장 가시는 지인분을 통해 면세점에서 영입하게 된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선블록 SPF34 PA++.. 최근엔 조정석쿠션으로 광고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함..



IOPE MEN.. AIR CUSHION SUNBLOCK SPF34 PA++..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선블록 SPF34 PA++.. 가격 : 16g 29,000원..




기존 아이오페맨 에어쿠션은 SPF50+ PA+++ 이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은 에어쿠션 선블록 SPF34 PA++.. 의외로 선블록이 자외선차단 효과가 더 낮음.. ㅋㅋㅋ..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자연스럽게 정돈해주는게 에어쿠션 선블록이라고 써있음..



아이오페맨 에어쿠션 선블록은 이번이 첫 도전이었다는.. 설레는 맘으로 박스를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과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단..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각진 케이스.. 헤어라인을 적용한 메탈느낌의 고급스런 케이스입니다.. 여성용 에어쿠션보다 케이스가 더 멋짐..



성분 : 정제수, 사이클로펜타실록산,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사이클로헥사실록산, 프로판디올, 부틸렌글라이콜디카프릴레이트/디카프레이트, 


피이지- 10디메치콘, 글리세린, 디메치콘, 나이아신아마이드, 라우릴피이지-9폴리디메칠실록시에칠디메치콘, 징크옥사이드, 티타늄디옥사이드, 감초추출물,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닥나무뿌리추출물, 디메치콘/피이지-10/15크로스폴리머, 디소듐이디티에이, 디스테아디모늄헥토라이트, 리파 아제, 마로니에씨추출물, 


만니톨, 목화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비닐디메치콘/메치콘실세스퀴옥산크로스폴리머, 소듐메칠스테아로일타우레이트, 소듐클로라이드, 스테아릭애씨드, 


실리카, 아데노신, 아크릴레이트/에칠헥실아크릴레이트/디메치콘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 암모늄글리시리제이트, 


에칠헥실글리세린, 에탄올, 은행잎추출물, 징크글루코네이트, 카페인, 카프릴릴글라이콜, 키토산, 트리메칠실록시실 리케이트, 트리에톡시카프릴릴실란, 


티타늄디옥사이드(CI 77891), 폴리메칠메타크릴레이트, 폴리실리콘-11,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적색산화 철, 황색산화철, 향료.. MADE IN KOREA..




설명서에 나와 있듯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기존 에어쿠션보다 커버력이 낮고 얇고 가볍게 발리는지라 SPF 지수도 낮고 +도 덜 붙습니다..



기존 에어쿠션이 커버력이 크게 강한건 아니었지만 이것조차 바른티가 나서 부담스러우셨다는 분들을 위해 나온 제품인듯.. 편하고 가볍게 바르는 선블록이 컨셉인듯..



케이스와 퍼프는 기존 제품과 같습니다.. 그냥 내용물만 다르다고 보심 됩니다.. 역시 남성용 쿠션 케이스와 퍼프가 더 세련된 느낌이라 맘에 드네요.. 



에어쿠션은 사용하실 때 이 뚜껑을 사용즉시 단단하게 닫아 주시는게 중요합니다.. 굳어 버리면 그냥 끝..



부착된 필름을 제거 한 후 사용하고.. 사용후에는 반드시 용기의 뚜껑을 완전히 닫으란 안내.. 뚜껑 확실히 닫는게 엄청 중요합니다.. 강조 또 강조..



스티커 뜯고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그냥 에어쿠션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파운데이션이 빠졌다고 보시는게 이해하기 쉽겠네요..



자료화면입니다.. 전에 사용하던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밝은 피부톤은 이런 색이라는.. 에어쿠션 어두운 톤은 이것보다 색이 더 진하겠구요..




에어쿠션의 피부톤 보정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께 특화된 제품.. 거의 자기 피부색을 그대로 가져가실 수 있다고 보셔도 무방하겠습니다..



선블럭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손에 선블럭 뭍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톡톡..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싶다는 저의 바램을 충족시켜줄 수 있을한..




기존 에어쿠션 밝은피부톤도 전 부담스럽지 않았어서.. 에어쿠션 밝은피부톤이 저에겐 더 적합한 것 같기도 하고.. 사놓고 나니 오히려 더 고민하게 되는듯한.. ㅋㅋㅋ..



어쨋거나 당분간은 아이오페맨 에어쿠션 선블록과 함께 해야할듯 싶다는.. 아이오페는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확실히 저렴합니다.. 출국일정 있으시담 잊지 말고 구입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