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 쿠키앤크림

BEAUTIFUL WORLD

2018. 5. 2. 11:58

반응형

우리나라보다 해외에서 더 인기가 많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인 더샘.. 특히나 인기가 많은게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상품들이더라는..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은 오리지날인 마시멜로.. 쿠키앤크림, 스트로베리 이렇게 3가지가 나오는데.. 이번엔 쿠키앤크림에 도전해봤네요..


THE SAEM.. CHOCOPIE HAND CREAM COOKIES & CREAM.. 초코파이 핸드크림 쿠키앤크림.. 가격 : 35ml 6,500원..

외국인들이 우리 초코파이의 감성을 이해할런지는 의문이지만 어쨋든 인기더라구요.. 포장을 오픈해보면 초코파이랑 똑같은 모양의 패키지가 등장.. 

그야말로 초코파이스러움이 물씬.. 초코파이 모양을 최대한 똑같이 재현하려 노력했습니다.. 울퉁불퉁한 초코파이 표면이 그대로.. 

초코파이를 좋아하진 않지만 맛있게 생겼네요.. 핸드크림 많아서 필요없지만.. 왠지 한번쯤을 써보고 싶단 생각이 드는게 매력인듯..

성분 : 정제수, 스테아릭애씨드, 글리세린, 디메치콘, 세틸에칠헥사노에이트, 부틸렌글라이콜, 마카다미아씨오일, 사이클로펜타실록산,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쉐어버터, 디메치콘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폴리소르베이트60, 

페녹시에탄올, 카프릴릴글라이콜,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스타치, 클로페네신, 숯가루, 옥수수전분, 마이크로크리스탈린셀룰로오스, 만니톨, 잔탄검, 마치현추출물, 

황색4호(CI 19140), 마시멜로뿌리추출물, 디소듐이디티에이, 카카오씨드버터(500ppm),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바닐라열매추출물, 향료.. MADE IN KOREA..


핸드크림 양은 35ml지만 초코파이 모양을 재현하기 위해 케이스가 내용물에 비해 상당히 큽니다..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쿠키앤크림 룰루~..

핸드크림에 쿠키 조각도 재현해내려 노력한 모습입니다.. 텍스춰는 몽글몽글.. 사진상으론 약간 거칠은듯한 기분도 나고 하네요.. 

한스푼 퍼올리면 뭐 이런 기분입니다.. 보는거랑은 역시 많이 다르네요.. 발라보면 의외로 휘핑크림스러운 질감이 나고 부드럽게 잘 펴발립니다.. 

가장 기대했던 초코쿠키향은 그닥.. 이게 쿠키앤크림 향인가.. 비스꾸리한 것도 같은데 역시 미묘.. 향이 가벼운 점은 저에겐 오히려 더 좋은거 같기도..

기본기가 의외로 탄탄한 핸드크림이네요..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 적당한 유분감에 샤샤샥 바로 스며드는게 맘에 듬..

초코파이모양 패키지는 정말 보면 볼수록 귀엽다는 생각.. 휴대하기엔 많이 크지만 뭐 귀여우니까 상관없나.. 


마시멜로보다 쿠키앤크림이 더 좋은 기분이네요.. 스트로베리도 왠지 써보고 싶은데.. 핸드크림을 많이 사놔서 언제 구입하게 될런지는 알 수 없네요..

카카오씨드버터와 쉐어버터 성분이 듬뿍 들어 있는 초코파이 핸드크림으로 소중한 손을 부드럽게 가꿔 보시라는.. 넘 저렴한 가격이라 후회는 없으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