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피자 치즈스틱 수퍼파파스

DELIVERY KING

2018. 5. 18. 15:46

반응형

지인분들께서 파파존스 치즈스틱을 좋아하셔서 오랜만에 파파존스를 주문하게 되었네요.. SKT VIP시면 언제나 파파존스에서 30%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는거..

BETTER INGREDIENTS.. ALWAYS HAD THEM.. ALWAYS WILL.. PAPA JOHN'S PIZZA.. 


COCA COLA.. 코카콜라.. 가격 : 1.25L 1,800원.. 파파존스는 코카콜라..

파파존스 갈릭 디핑소스..

파파존스 오이피클.. 중국산 절임오이 고집의 파파존스.. ㅡㅡ;;..

CHEESE STICKS.. 치즈 스틱.. 가격 : 14조각 9,900원..

피자를 시키긴 했는데 피자보단 이 치즈스틱을 지인분께서 좋아하셔서 치즈스틱 때문에 파파존스를 택한거였네요.. 

치즈피자에서 마가리타 소스를 뺀게 치즈스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도우랑 치즈만 들어가 있어서 맛이 아주 단순명료하고 스틱형으로 커팅되서 먹기 편합니다.. 

파파존스에선 마가리타 피자라고 하는 치즈 피자에서 마가리타 소스가 빠지는데 이렇게 디핑소스 형식으로 제공되서 사실 그게 그거입니다..

이렇게 치즈스틱에 마가리타 소스를 찍어서 드시면 되는.. 


피자 한판으론 부족하고 두판 시키기엔 부담스러운 애매한 상황에서 이 치즈스틱을 주문하시면 딱 좋습니다.. 활용도가 높은 메뉴가 아닐까 생각한다는..

BACON CHEESE STICKS.. 베이컨 치즈 스틱.. 가격 : 14조각 10,900원..

치즈스틱의 업그레이드 버젼이라고 보시면 되는 베이컨 치즈스틱.. 베이컨찹과 스위트콘 토핑이 추가된 치즈스틱으로 보시면 되겠네요.. 

천원 추가로 베이컨이랑 옥수수가 올라가는거면 베이컨 치즈스틱이 더 이득인거 같기도 하네요.. 지인분께선 이 베이컨버젼을 더 좋아하심..

역시 마가리타 소스를 듬뿍 찍어 냠냠.. 

치즈피자 하나 주문하느니 이 치즈스틱 2개 시키는데 더 낫지 않나 싶기도 함.. 어쨋거나 사랑스러운 파파존스 대표 사이드 메뉴라는.. 

치즈스틱 두개 시켰지만 피자를 또 안먹긴 머시기 하고 해서 피자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들러리.. ㅡㅡ;;..

SUPER PAPAS PIZZA.. 수퍼 파파스 피자.. 가격 : 오리지널 F사이즈 30,900원..

파파존스 베스트메뉴 1순위가 바로 이 수퍼파파스.. 흔히 얘기하는 슈퍼수푸림 피자인데요.. 파파존스에선 수퍼파파스라고 부릅니다..

파파존스 토마토소스에 모짜렐라치즈.. 토핑은 페퍼로니, 이탈리안소시지, 햄, 양송이, 양파, 청피망, 블랙올리브의 클래식한 조합.., 

쫄깃한 도우에 짭쪼롬한 모짜렐라 치즈.. 파파존스의 대표메뉴답게 질리지 않는 맛이네요.. 


파파존스 라지사이즈는 경쟁업체보다 작습니다.. 패밀리사이즈 주문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근데 지인분이 올리브 싫어하시는데 빼는걸 깜빡했네요.. ㅋㅋㅋ..

파파존스 베스트3는 수퍼파파스, 마가리타, 아이리쉬포테이토가 아닐까 싶네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파파존스다운 피자들.. 안심하고 주문하시려면 베스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