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고메스트리트 의정부평양면옥

DELICIOUS WAY

2018. 6. 9. 16:20

반응형


지인분들께서 평양냉면을 먹고 싶다고 하셔서.. 의정부평양면옥 스타필드고양점을 찾게 되었단.. 스타필드 고양점 1층 엄청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음.. 



미식여행의 출발역이라는 컨셉으로 꾸며져 있는 스타필드 고양 고메 스트리트 입구 왼편입니다.. 의정부평양면옥, 쉐이크쉑, 데블스다이너 사이좋게 모여 있다는.. 




의정부 평양면옥 매장은 이렇게 오픈된 형태입니다.. 평일이라 웨이팅은 없는 분위기였네요.. 스타필드 고양의 장점 중 하나죠.. 엄청 한가함.. ㅋㅋㅋ..



평양면옥 메뉴와 가격 : 물냉면 비빔냉면 거냉 11,000원 곱배기 15,000원 온면 12,000원 사리 7,000원 제육 20,000원 편육 26,000원 반반 23,000원 접시만두 10,000원..



주문하자마자 제공된 따끈한 면수..



반찬도 이북식.. 배추김치..



무김치.. 찬은 이렇게 두개가 끝..



BOILED PORK, BEEF HALF & HALF.. 제육편육반반.. 23,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여긴 편육이라며 지인분께서는 편육으로만 주문하는게 더 좋다는 의견을 내놓으셨지만 반반으로 타협.. 



평양면옥에선 제육편육반반 프로모션중입니다.. 반반 주문시 고양의 술 배다리 막걸리 한병을 서비스로 주는 훈훈한 행사중.. 반반이 역시 정답이었던듯..



얇게 아주 잘 썰린 제육과 편육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색도 예쁘게 잘 나왔죠??..



고기들은 같이 제공되는 비빔냉면 양념장에 찍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평양면옥에서 가장 자신있어 하는게 이 편육이라나 뭐라나.. 너무 탱탱하다 못해 쫀득하기까지 함.. 



젓가락으로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정확한 반반구성이죠??..



제육에 비해 오히려 인기가 적었던 편육의 모습..



고깃결과 육향을 함께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 비빔냉면에도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ㅋㅋㅋ..



제육편육반반 프로모션중이니까 잊지 말고 꼭 주문하세요.. 먹는게 이득입니다..



DUMPLING (6P).. 접시만두.. 10,000원..




여기 만두는 6개라 상당히 미묘합니다.. 만두반은 3개.. 그냥 3명이 와야 주문할 수 있는 메뉴인듯.. ㅋㅋㅋ..



겉보기에도 속이 매우 꽉차 보이는 볼륨감 있는 만두입니다.. 여기 만두는 투박한 만두피가 특히나 인상적이네요..



만두속은 이런 느낌.. 빈틈없이 만두가 꽉 채워져 있고.. 별 맛은 안납니다.. 상당히 심심해요..



만두소보단 만두피가 더 맛있는 만두.. 젓가락으로 들고 있질 못할 정도로 상당히 묵직합니다 그만큼 만두소로 완전히 꽉 채워져 있음..



지인분께서는 집에서 만든 만두 같다면서.. 전혀 욕심부리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을 높이 칭찬하셨네요.. 암튼 먹어볼만 합니다..



PYONGYANG BUCKWHEAT COLD NOODLES.. 물냉면.. 11,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빨간 고춧가루 솔솔은 의정부 스타일.. 스프가 맑고 투명한걸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춧가루 때문에 식별이 살짝 어렵긴 하지만.. 삶은계란 반개와 제육 한점 편육 한점이 냉면 위에 가지런히 올려져 있습니다.. 



의정부 평양면옥 스프는 맹맹하니 이것이 뭔가 싶다가 나중에 뒤에서 숨어있던 감칠맛이 훅 올라오는 스타일입니다..



면은 뭐 이런 느낌이네요.. 이런 고급 냉면은 가위로 잘라서 드시면 안되는거라는.. 



최근에 먹은 장충동 평양면옥보단 제 입맛엔 여기가 더 맞는듯한 기분이네요.. 



어쨋거나 오랜만에 평양냉면 먹으니 좋네요.. 냉면보단 만두가 배부르네요.. 배고프심 만두를 시키세요.. 사리는 비쌉니다.. ㅡㅡ;;..



지인분들께서도 나름 만족해들 하시는 눈치.. 그나저나 막걸리 서비스로 줘서 완전 취했음.. 막걸리 한잔으로도 취하고 참 저렴하네요.. ㅠ.ㅠ..



스타필드 고양점 1층 고메스트리트 입구에 있습니다.. 도저히 못찾을 수가 없는 위치라는.. 평양냉면 생각나심 많이 찾아주셨음 하네요.. 



식후엔 지하로 내려가 트레이더스 앞 폴바셋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는.. 폴바셋도 사람이 완전 없고 너무나도 평화로웠어요.. 스타필드 고양이 정말 짱인듯..



SANGHA FARM MILK ICE CREAM.. 상다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가격 : 3,500원..




시즈널 플레이버로 나온 여름시즌한정 메론맛.. 락메론의 오렌지색.. 맛은 물론 메로나맛입니다.. 밀크보단 역시 메론이 더 맛있는듯.. 



지인분들은 밀크맛 고집.. 어쨋거나 평양면옥 평양냉면 후 폿바셋 아이스크림 먹고 배를 두들기며 나왔던 스타필드 고양점이었네요.. 담엔 데블스다이너 가야할듯..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