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의가게 프랑스 장인비누 | 랑팔라투르 사봉드마르세이유 블랑

BEAUTIFUL WORLD

2018. 6. 17. 12:07

반응형

너무나도 견고해 저를 질리게 했던 시세이도 퍼퓸드 솝을 떠나 보내고 새롭게 영입한 비누.. 랑팔라투르 사봉드마르세이유 블랑.. 오랜만의 랑팔라투르로 복귀네요..

RAMPAL LATOUR.. SAVON DE MARSEILLE TRADITIONNEL BLANC.. 랑팔라투르.. 사봉 드 마르세이유 트라디셔넬 블랑.. 가격 : 150g 10,000원..


전의 비누가 단단이라 이번엔 전통적인 비누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이어서 사봉드마르세이유로.. 프랑스 가면 만원에 세개라지만 울나라에선 이 가격.. ㅡㅡㅋ..

KBS 백년의 가게에 소개된 6대째 이어온 프랑스 장인비누가 바로 랑팔라투르.. 우리나라엔 200년 전통 프랑스 명품 비누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성분 : 소듐올리베이트, 소듐팔메이트, 정제수, 소듐팜커넬레이트, 소듐클로라이드, 소듐하이드록사이드.. MADE IN FRANCE..

사봉드마르세이유는 150g, 300g, 600g 이렇게 3가지 사이즈로 나오는데.. 300g, 600g은 저에겐 너무 크고 무거워서.. 전 150g 짜리만 구입한다는.. ㅡㅡ;;.. 

랑팔라투르 사봉드마르세이유는 72% 식물성 오일성분.. 벌트는 올리브오일과 팜오일, 블랑은 코코넛오일과 팜오일로 구성된게 다르단 설명이 되겠네요.. 이번엔 블랑으로..

RAMPAL LATOUR.. EN PROVENCE DEPUIS 1828.. 200년 아니고 190년이네요.. ㅡㅡ;;.. 어쨋든 비누 뒷면이 왠지 더 예쁜 기분이라며 막.. ㅋㅋㅋ..

정제된 100% 식물성오일을 사용하고.. 인공향, 인공색소, 방부제, EDTA, 파라벤, 동물성지방 무첨가를 자랑한다는.. 중건성, 민감성 피부에 좋다는데.. 누구나 사용해도 무방..


오랜만에 랑팔 비누 쓰니 좋네요.. 작년에 지인분께 선물받았던 마르세이유 비누 악티자나드보다 더 부드럽고 순한 기분이라 맘에 드는..

샤워전용으로 사용중인데 거품 풍풍 잘 나고 부드러워서 좋네요.. 이건 향도 거의 없다시피 해서 더 맘에 듬.. 자매품 벌트보다는 이 블랑이 저에겐 더 맞는듯한 기분이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