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트 앤 버틀러 씨 솔티드 카랴멜 숏브레드

SOUVENIR HUNTER

2018. 7. 17. 18:38

반응형


이번에 출국하면서 구입한 카트라이트 앤 버틀러 카트라이트 앤 버틀러.. 씨 쏠티드 카랴멜 숏브레드.. 클래식한 버터 숏브레드만 먹다가 새롭게 캬라멜에 도전해봤네요.. 



CARTWRIGHT & BUTLER.. SEA SALTED CARAMEL SHORTBREAD.. 카트라이트 앤 버틀러.. 씨 쏠티드 카랴멜 숏브레드.. 가격 : 125g 13,900원..




YORKSHIRE ENGLAND EST.1981.. 다른 씨앤비 숏브레드와 마찬가지의 박스포장.. 면세점에서 구입하면 나름 저렴하게 영입가능..  



영국 전통 버터 숏브레드에 쏠티드 카랴멜 칩이 박혀있는 단짠의 정석.. 향긋한 버터의 풍미와 달콤 짭짤한 쏠티드 카랴멜의 조화로운 맛을 느껴 보시라고 써있네요..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틴에 들어 있지 않은 씨앤비 과자들은 뜯은 후 빠른 시일내에 다 소비해야 한다는거.. 뭐 열자마자 바로 끝나긴 하지만.. ㅋㅋㅋ..



투명한 플라스틱 트레이에 씨 쏠티드 카랴멜 숏브레드들이 담겨 있습니다.. 아직까지 진짜 수작업을 고집하는지.. 숏브레드 담긴게 뒤죽박죽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늘 이해가 안되는게 9개란 애매한 양.. 제가 하나 먹고 찍은거 아닙니다.. 진짜 9개임.. ㅡㅡㅋ..




원재료 : 밀가루, 가염버터, 설탕, 데메라라설탕, 옥수수전분, 조각카라멜(2%), 토피향, 해염(0.1%).. MADE IN ENGLAND..



다른 숏브레드와 마찬가지로 원재료가 심플합니다.. 숏브레드 겉에 바다소금 플레이크와 카라멜 청크가 자리한 모습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겠다는..



크러쉬 카라멜에 데메라라설탕, 바닷소금 조합 상당히 좋네요.. 소금 0.1%라서 고작 이거?? 하고 의심했는데 왠걸 짠맛이 엄청 쎔..



숏브레드 뒷면은 이런 느낌입니다.. 역시 전 소금카라멜이 좋나 봅니다.. 이거 완전 맛나네.. 버터맛 그린티맛보다 훨 좋네요.. ㅋㅋㅋ..



옆에서 보면 숏브레드는 이런 느낌이라는.. 저처럼 달고짜고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카트라이트 앤 버틀러 숏브레드 특유의 까칠 단단한 텍스춰도 맘에 들고.. 소금이 들어 있어 특히나 매력적임.. 멈추지 못하고 한번에 다 먹어 버렸단 결론..



이 쏠티드 카랴멜 숏브레드는 커피보단 우유가 더 어울리는 기분이네요.. 과자만 드시면 퍽퍽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티나 커피, 우유를 동반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