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러쉬 삼총사크림 | 러쉬 쉐이빙크림 프린스 트리플 오렌지 블로썸

BEAUTIFUL WORLD

2018. 7. 22. 12:52

반응형


갸스비 쉐이빙젤과 쉐이빙폼 생활을 마무리하고 오랜만에 러쉬 쉐이빙크림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는.. 이번엔 일본여행가서 직접 일본러쉬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초상쾌 갸스비 쉐이빙폼은 무스처럼 바로 풍성한 거품이 나와서 편합니다.. 거품은 부드러운데 자극이 의외로 심하더란.. 이건 바디용으로 돌리고 러쉬 쉐이빙크림 영입..




아베노믹스로 인해 일본러쉬도 가격이 꾸준히 올라서.. 예전처럼 구입후 뿌듯한 기분을 느끼긴 힘들어졌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러쉬보단 조금 더 저렴합니다..



만든지 1년씩이나 지난 악성재고 디플러프를 받은 후로 러쉬코리아에 대한 신뢰가 완전히 무너져.. 울나라에선 무거운 제품들 위주로만 구입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는.. 



러쉬 삿포로스텔라플레이스점에서 쉐이빙크림 3종 구입.. 투명지퍼백에 담으심 100ml이하 액체류 기내반입가능합니다.. 수하물 15Kg의 압박 받으시는 분들에겐 나름 꿀팁..



PRINCE TRIPLE ORANGE BLOSSOM.. 三銃士クリーム.. 프린스 트리플 오렌지 블로썸.. 산쥬시쿠리무.. 가격 : 100g 1,300엔(13,000원)..



일본러쉬는 5천엔이상이면 택스프리.. 면세받으심 실구입가는 12,000원입니다.. 정확히는 1,203엔.. 러쉬코리아에서 파는 쉐이빙크림도 라벨 스티커만 다를뿐 같은 제품..



LUSH FRESH HANDMADE COSMETICS.. 만다린오렌지, 스위트오렌지, 네롤리의 고급진 조화가 당신의 쉐이빙을 상쾌한 순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써있습니다.. 




성분 : 물, 아마씨추출물, 프로방스장미꽃수, 카카오씨드버터, 글리세린, 스위트아몬드오일,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 아마씨오일, 스테아릭애씨드, 


세테아릴알코올, 시어버터, 비즈왁스, 트라이에탄올아민, 향료, 비터오렌지꽃오일, 비터오렌지추출물, 베티버뿌리오일, 오렌지오일, 만다린껍질오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벤조인나무검.. MADE IN JAPAN.. 카나가와현 러쉬키친에서 만들었네요..



영양풍부 원재료를 듬뿍 배합한 쉐이빙크림으로 쾌적한 면도환경을 조성.. 위치하젤이 피부를 바짝 조여 수염과 잔털을 세워 면도작업이 쉽도록 도와준다는 설명.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피부에 바른후 쉐이빙하고 씻어내면 된다고 하고.. 면도날을 따뜻한 물에 씻어내며 면도하면 좋다고 써있네요.. ㅡㅡ;;..



뭐 텍스춰는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러쉬 모이스춰라이저랑 성분적으로 크게 다르지 않아 쉐이빙 이외 다른 용도로도 활용가능하다는데 큰 강점이 있는 제품이기도 함..




헤어크림, 핸드크림, 바디크림 등등 전신용 멀티플레이어로 활약할 수 있다는거.. 비싼 기존 모이스춰라이저보다 월등히 저렴한 가격이니까 상당한 매력이 있습니다..



애프터쉐이브는 필수인데.. 저는 닥터시라보 아크네스 모이스춰젤을 이용하고 있단.. 쉐이빙크림 3통 구입해서 당분간 걱정없을듯 싶단.. 러쉬는 진리의 러쉬재팬 직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