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포마드 스타일링 | 갸스비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

BEAUTIFUL WORLD

2018. 8. 1. 14:35

반응형


갸스비 왁스 무빙러버 멀티폼을 다 써버린 관계로 새롭게 영입한 제품.. 갸스비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 오랜만에 헤어잼을 영입해봤네요.. 파랭이 헤아쟈무



갸스비 헤어잼 오일프리 & 파우더 셋팅성분.. 내츄럴 리젠트 지속~ 갸스비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 3개 단위로 주문하시면 훈훈하게 박스채로 옵니다.. ㅡㅡㅋ..




갸스비는 맨담공식몰에서 주문하는게 무조건 좋다는.. 요거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푸짐한 4종샘플.. 무빙러버, 왁스샴푸, 오일필름, 세안티슈(정품).. 맨담공식몰은 → 여기로..



GATSBY.. HAIR JAM TIGHT NUANCE.. 갸스비..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 가격 : 120ml 9,000원..



갸스비 헤어잼 시리즈가 육각잼 패키지로 리뉴얼하는 관계로 초특가 행사를 해서 정말 저렴하게 영입할 수 있었네요.. 지금 디자인이 더 좋은데.. 왜 바꾸나 몰라요.. ㅡㅡㅋ..



지금 존마스타스오가닉 헤어 포마드와 갸스비 슈퍼하드 스타일링 젤을 사용하고 있는데.. 헤어포마드와 헤어스타일링젤의 중간적인 제품이 이 헤어잼입니다..



비닐포장에 있는 점선을 따라 벗겨 내시면 이렇게 갸스비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가 등장하게 된다는.. 울퉁불퉁 귀엽게 생겼어요.. 색도 비비드하고..




성분 : 정제수, 에탄올, PPG-65-PEG-300헥실렌글라이콜, PPG-10소르비톨, PEG-20글리세릴이소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린, 소듐마그네슘플루오로실리케이트, 


실리카, 하이드록시에칠아크릴레이트/메톡시에칠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 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잔탄검, 향료, 


트리에탄올아민, 비스-PEG-18메칠에텔디메칠실란, 소듐디라우라미도글루타마이드라이신, 부틸렌글라이콜, 자색401호, 청색1호, 


알파-이소메칠이오논, 리모넨, 리날룰, 부틸페닐메칠프로피오날, 헥실신남알, 벤질벤조에이트, 시트로넬올.. MADE IN JAPAN..



갸스비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는 발림이 좋은 잼타입으로 빠르고 간단한 정리를 도와주고 푸르티 플로럴향으로 가볍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고 써있네요..



오일프리 아미노산 파우더 캡슐이 모발을 끈적임없이 X자형으로 세팅하여.. 두피의 피지가 모발로 전달되지 않아 연출한 스타일이 그대로 지속된단 설명..



갸스비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의 쉬운 헤어 스타일링 방법은 위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보고 그냥 따라 하시면 됩니다..



갸스비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를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그냥 똑 따면 되서 뚜껑을 돌려야 하는 왁스나 젤보다 훨씬 간단하고 편합니다..



투명하고 연한 하늘색.. 건더기가 없기에 먹는 잼보다 더 묽습니다.. 많은 양을 한번에 사용하시면 흐를 수 있습니다.. 전 50원짜리 동전만큼의 양을 두번 짜서 사용하네요..



저처럼 강력한 세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엣지 뉘앙스나 타이트 뉘앙스를 사용하면 된다는데..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가 세팅력이 더 강력해 맘에 드네요.. 더 사야할듯..




머리숱이 많아서 정리가 힘드신 분들은 이 갸스비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를 사용하시면 특히나 좋습니다.. 발림성이 일단 좋고 빠른 세팅과 빠른 건조로 시간까지 절약..



헤어잼이 빠르고 편해서 요즘은 이것만 사용합니다.. 물에 잘 녹아 샴푸도 한방에 깨끗하게.. 빠르고 간편한 포마드 스타일엔 헤어잼 타이트 뉘앙스라는 결론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