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도시락 1+1 쿠폰 | 엔제리너스 커피 인천공항T2 지하1층점

COFFEE ROASTER

2018. 9. 25. 22:15

반응형


대한항공이 좋긴 좋네요.. 인천공항 2터미널의 빠른 스피드에는 늘 놀랍니다.. 짐이 어찌나 빨리 튀어 나오던지.. ㅡㅡㅋ.. 1터미널도 이랬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던..



일본 후쿠오카랑 기온차이가 꽤 나네요 후쿠오카는 최고기온 30도 아직 여름날씬데 인천은 서늘한 가을날씨 반팔 입고 있었는데 넘 추웠음.. ㅋㅋㅋ..




인천공항 도착하자마자 바로 와이파이 도시락 반납.. 입국장 1번 게이트에서 쪼르르 달려가면 되고 너무 편했다면서.. 도시락군 2박3일동안 수고가 많았어요.. 



와이파이 도시락에서 준 2터미널 카페 쿠폰..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빌라드샬롯 등등 다 써볼만한 좋은 내용의 쿠폰들입니다.. 꼭 챙겨 두세요.. ㅋㅋㅋ..



해외여행의 필수품 와이파이 도시락.. 일본은 하루 2GB란 넉넉한 기본용량.. 2기가 넘어도 데이터 무제한..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코드적용 예약하기 → http://bit.ly/2tTM2od



인천공항 2터미널 교통센터 정중앙이란 매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엔제리너스 커피 인천공항T2 지하1층점.. 던킨과 함께 교통센터 카페의 양대산맥이네요.. 



와이파이 도시락 1+1 쿠폰을 이용해 아메리카노를 한잔값에 두잔을 받았습니다.. 한잔은 핫 아메리카노 한잔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누가 옆에 있으면 같이 냠냠 할텐데 혼자서 두잔.. 나는 욕심쟁이..ㅋㅋㅋ.. 그러고 보니 일본에서 카페를 한번도 못갔네요.. 계속해서 폭식을 하다보니 배가 불러서.. ㅡㅡㅋ..



케익을 같이 주문하고 싶었는데 샌드위치랑 베이글 등 베이커리류만 있더라는.. ㅠ.ㅠ.. 그리고 특수매장이라 엔제리너스 앱카드랑 L페이 등은 사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S 4,100원..



요즘은 거의 싱글오리진만 마셔서 에스프레소 블렌드 오랜만이었네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괜찮은데.. 드럽게 맛없다고 주장하는 분들이 참 많죠.. 



전혀 공감을 할 수가 없다는.. 그분들에겐 커피맛은 중요하지 않다는.. 녹색 로고가 중요한거.. ㅡㅡㅋ..



ICED CAFFE AMERICANO..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S 4,1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더니 춥네요.. 캐리어에서 블루종 꺼내서 입음.. 내가 이 옷을 왜 가져왔을까 하는 생각뿐이었는데.. 인천공항에서 뒤늦은 활약을 하게 되었던..




PURE ROASTED COFFE.. ANGEL-IN-US COFFE & TEA.. 후쿠오카에서 3식 하고.. 공항에서 쉑쉑버거 먹은 후라 속이 많이 더부룩 했는데.. 아메리카노 마시니 개운..



와이파이 도시락에서 주는 인천공항 T2 맛있는 혜택 쿠폰 버리지 말고 꼭 쓰세요.. 담엔 크리스피크림 도넛 무료쿠폰에 도전해볼 생각이라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