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티드 카라멜 타르트 | 길리안카페 스타라운지점

TASTY SWEETS

2018. 9. 26. 14:02

반응형


지인분께서 최근 피부노화가 갑자기 찾아 와서 화장품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셔서.. 롯데면세점 본점을 찾게 되었다는 백화점은 쉬는데 면세점은 추석에도 정상영업..



길리안카페 스타라운지점은 롯데면세점 12층 입생로랑 시세이도 앞에 입구가 있다는.. 동반2인 가능하고 여권 확인해서 본인이 직접 가셔야 한답니다.. ㅡㅡㅋ..




스타라운지 지정음료와 케익을 주문..



GUY FOURBERTS HOT CHOCOLATE.. 가이푸베르트 핫 초콜릿.. 6,000원..



길리안의 길초콜릿은 다크 리안 초콜릿은 밀크.. 전 가이푸베르트와 릴리안느를 번갈아 가며 마시고 있다죠.. 저번에 릴리안느 마셨으니 오늘은 가리푸베르트..



오늘도 종이컵이고 가니쉬없음.. 앞으로도 할 생각이 없어 보임.. ㅋㅋㅋ.. 그나저나 제 입맛엔 가이푸베르트가 더 맞는듯.. 



ICED CHOCOLATE.. 아이스 초콜릿.. 6,000원..



지인분께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셔서 전 완전 역광자리.. 덕분에 사진이 그지 같이 나온.. 지인분께서 맛있다며 극찬.. 프리미엄 아이스초코 첨 드셔보신듯.. ㅡㅡㅋ..




앞으로 자주 오고 싶다는 야심을 피력하셨는데.. 롯데면세점 본점을 와야 하는지라 과연 ㅋㅋㅋ..



SALTED CARAMEL TART.. 쏠티드 카라멜 타르트.. 7,200원..



길리안 카페의 인기 케익인 쏠티드 카라멜 타르트입니다.. 지인분께서 지난번 먹은 스타라운지 케익을 골라서 꺼지라고 하고 카라멜 타르트로.. 



초콜릿 소스와 카라멜소스의 플레이팅에 생카라멜과 길리안 로고초콜릿으로 장식된 초콜릿 타르트가 되겠다는..



아름다운 뒷태.. 매혹적이네요.. 체리피커 지인분께서 초콜릿과 카라멜 장식은 혼자 다 쳐드심.. ㅡㅡㅋ..



진하고 촉촉한 초콜릿맛 좋음.. 의외로 별로 안달고 가벼운 케익..  카라멜 풍미가 조금 부족한듯 한게 아쉬운..




길리안 카페는 뭘 주문해도 중박은 치는듯.. 앞으로도 계속 다른 케익들에 도전해나갈 생각



급조한 카페라 인테리어가 많이 별로인데 아쉬운데.. 지인분들께서 맘에 들어 하긴 하시네요.. 이제 이용기간도 3달밖에 안남고 했으니 열심히 방문해야 할듯 싶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