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말랑말랑한 BOGO | 스타벅스 커피젤리 1+1 행사

STARBUCKS COFFEE

2009. 10. 13. 08:44

반응형

지인분들을 모시고 방문한 스타벅스 홍대정문점..

스타벅스 커피젤리 음료 1잔 주문시 동일한 음료 1잔을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중입니다..스타벅스에서 이런 행사를 하는 일은 정말 극히 드문 일입니다.. 커피젤리가 얼마나 안팔렸는지를 대변해주는듯한 ㅡㅡ;;..

암튼 커피젤리들을 주문했습니다.. 카라멜 커피 젤리 프라푸치노입니다.. 그란데 사이즈 6,300원..

물론 LG텔레콤 카드로 사이즈업그레이드와 샷추가를 한 ㅋㅋㅋ..

사진 찍으려고 리드 덮지 말고 그냥 달라고 했어요.. 모양이 이뻤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ㅡㅡ;;..

빵빠레스러운 모양이 나와야 하는데.. 바리스타님 내공이 부족했어요 ㅋㅋㅋ..어쨋든 말랑말랑 부드러운 커피젤리를 후루룩~.. 

지인께서는 아이스 바닐라 커피 젤리 라떼를 드셨어요.. 그란데 사이즈 5,300원..암튼 가격대비 너무 만족도가 높다고 지인분들께서 너무 흡족해 하셨어요.. 맨날 한잔 더 주면 좋겠다고 ㅋㅋㅋ..

지인분과의 커플 텀블러입니다.. ㅡㅡ;;..저는 오렌지색 홍콩 텀블러.. 지인은 시드니 텀블러에요 ㅋㅋㅋ.. 해외에서도 변하지 않는 스타벅스 사랑~♡ ㅋㅋㅋ..

스타벅스 커피 젤리는 정말 비운의 음료인듯.. ㅠ.ㅠ..암튼 스타벅스 커피젤리 행사.. 넘 죠타는 참 말랑말랑한 행사에요.. 적극추천 ㅋㅋㅋ.. 스타벅스 더 부지런히 방문해서 커피젤리를 마구 흡입하고 싶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