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인기1위 김밥맛집 | 구산역 예일여고앞 진김밥

DELICIOUS WAY

2018. 10. 12. 11:35

반응형

지인분께서 미친듯이 행렬이 이어지는 이상한 김밥집이 있다면서 검증을 요청하셔서 제가 직접 먹어 봤습니다.. 전 어딘지 잘 모르겠는데 예일여고 건너편이라 함.. 

구산역 사거리에서 줄서있는 집을 찾으시면 된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07:00~20:00.. 얼마나 맛있길래 이러나 했는데 검색해보니 은평구 인기1위 김밥맛집이라고..


이렇게 줄 서서 하염없이 기다려야 된다고 하네요.. 지인분께서는 대략 50분정도 웨이팅을 하셨다고 함.. 고통스러워서 중도포기하고 싶었지만 참아냈다고.. ㅡㅡ;;..  

참치김밥.. 3,000원.. 진김밥은 쉴새없이 계속 주문이 밀려들기 때문에 김밥을 미리 만들어 둘 수가 없다고 합니다.. 자동 애프터오더.. 진짜 즉석김밥인 셈.. 

원래 참치김밥을 주문할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손님들이 참치김밥을 유독 많이 주문하더라네요.. 그래서 지인분께서도 참치김밥 주문행렬에 합류하게 되셨다고 함..

진김밥 참치김밥 구성은.. 참치마요, 깻잎, 단무지, 햄, 게맛살, 스위트콘, 계란, 어묵, 당근, 시금치, 우엉 요렇게인듯??.. 10가지 넘게 빵빵하게 들어갑니다.. 

진김밥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밥 양이 많지 않음에도 김밥이 정말 빵빵하다는거.. 내용물이 정말 충실합니다.. 특히 당근과 우엉, 시금치의 양이 많음..

당근, 우엉, 시금치 셋다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렇게 김밥에 들어가면 신기하게도 맛있단 말이죠.. 김밥 씹을 때 느껴지는 텍스춰랑 오독오독하는 소리가 좋음..  

김밥이 정말 두꺼워서 입 작으신 분은 한입에 안들어가실 사이즈임.. 또 김밥 꽁다리가 이렇게나 실하답니다.. 진짜 여긴 재료를 아낄 생각이 없는 곳인듯..

진김밥.. 1,500원.. 진김밥의 기본김밥으로 아마도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첫 진김밥이니까 기본 메뉴는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초이스..

기본 물가상승에 임대료, 인건비 등의 폭등으로 인해 서울의 김밥값이 2천원선을 형성한지는 꽤 오래 되었는데요.. 1,500원 김밥은 정말 오랜만에 만나게 되네요..

반값이기 때문에 3천원짜리 김밥에 비해선 확실히 얇습니다.. 진김밥 구성은 햄, 게맛살, 계란, 어묵, 단무지, 당근, 우엉, 시금치 요렇게인듯 싶네요.. 이게 기본 구성..


뭔가 국물이 있어야 할 것 같아서 황급히 준비한 오뚜기 스낵면.. 2분이면 담백한 라면이 완성!!.. 김밥엔 역시 라면 페어링이죠.. 얼마만의 라면과 김밥인지.. ㅠ.ㅠ..

최근 쌀값이 고공행진중이라 중국산, 베트남산, 미국산 등의 수입쌀이 판을 치고 있는데요.. 진김밥은 국산쌀 고집.. 가게가 좁아 쌀포대가 여과없이 보인다고 함..

암튼 라면에 김밥 투입해 냠냠.. 기본김밥은 역시 뭔가 곁들여 줘야 좋은거 같은데.. 김밥양이 워낙 많다보니 라면이랑 먹으니 넘 배부르더군요.. 스프 끓일껄 그랬음.. 

기본메뉴 진김밥이 참치김밥을 먹고 먹어서 그런지 별다른 감흥은 없었네요.. 그냥 김밥임.. 하지만 아직 1,500원이라는데 큰 의의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원가절감을 할 수 있을까 요리조리 요령을 부리는 집들이 많은데.. 여긴 그런 생각 자체가 없는 곳입니다.. 정말 양심김밥집.. 짝짝짝~..

치즈+소고기김치볶음김밥.. 3.000원.. 요거이 3번째 김밥입니다.. 기본2줄, 참치, 치즈소고기김치 이렇게 4줄.. 암튼 대미는 치즈+소고기김치볶음김밥..

치즈+소고기김치볶음김밥 꽁다리가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너무 훈훈한 모습이지 않나요.. 김밥 꽁다리의 정석을 보여주는듯한 어엽뿐 자태입니다.. 아름다워~..

단면 사진 찍으려고 김밥을 살짝 움직었는데 그 미약한 충격에 바로 김밥 옆구리가 터졌어요.. 치즈+김치가 참치김밥보다 내용물이 더 실했음.. 터진건 아쉽.. ㅠ.ㅠ..

빵빵한 속에 비해 밥양이 많이 적기도 하고 김밥이 워낙에 무겁다 보니 그 하중을 못견디고 터져 버린거 같아요.. 이 김밥은 섬세하게 손으로 먹어야 하는듯.. ㅡㅡㅋ..


치즈+소고기김치볶음김밥의 구성은 슬라이스치즈, 김치볶음, 소고기, 깻잎, 어묵, 계란, 게맛살, 햄, 단무지, 시금치, 우엉, 당근인듯.. 고기가 안보이는게 아쉽.. ㅡㅡㅋ..

이거 먹다 입이 찢어지는줄 알았음.. ㅋㅋㅋ.. 정말 훈훈한 김밥집입니다.. 진김밥처럼 맛있고 푸짐하게 만들면 손님들은 다 알아줍니다.. 기본을 지키면 되는거..

마지막으로 진김밥 손님들이 지키는 암묵적인 기본룰 소개 : 1. 5줄이상X, 2. 모듬김밥X, 3. 계산은미리미리, 4.봉지&젓가락셀프.. 대기시간 유발행위는 알아서 자제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