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프라하 여행선물 | 하블리크 아포테카 아침 3분 마스크

BEAUTIFUL WORLD

2018. 12. 13. 14:03

반응형

여행 다녀와서 남는건 결국 사진과 기념품.. 체코 화장품이 넘나 저렴해서 가져간 돈을 완전 화장품 쇼핑에 몰빵해.. 나중에 오스트리아에서 비참한 거지생활을 하며 여행을 마무리하게 되었던 슬픈 스토리가 있습니다.. 아포테카 넘 싸다고 흥분해서 너무 많이 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어느 정도 생활비(?)는 남겨 두셔야.. ㅠ.ㅠ..

프라하에서 가장 많은 돈을 소비한 곳~ 구시가지 하블리크 아포테카.. 프라하는 간판이 거의 눈에 띄질 않아서 얼핏 봐서는 여기가 아포테카구나 하는 필이 절대 안옵니다.. 구글지도를 보고 GPS로 찾아가시는게 베스트에요.. 구글지도에서 '아포테카'라고 한글로 치면 이곳 아포테카 올드타운점이 바로 나올 정도로 한국 관광객들의 프라하여행 필수스팟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블리크 아포테카에서는 아침 3분팩이랑 아름다운 핸드크림 두 품목을 집중적으로 구입했습니다.. 부피가 작고 가벼워서 많이 사도 부담없는 아이템들.. 마뉴팍투라에서 맥주샴푸를 아주 많이 사야 했기에 아포테카에선 가벼운 것들만.. ㅡㅡㅋ..

HAVILK APOTEKA.. 3-MIN MORNING DEEP CLEAN MASK.. 가격 : 30ml 189Kč(10,020원).. 국제배송으로 직구가능합니다.. 제품구입은 → 요기..

Pečující a čistící ranní maska (3 minutová) ← 체코어로 써있는 제품명은 요거.. 어떻게 읽는지는 모름.. ㅡㅡ;;.. 아침 3분 마스크는 우리돈으로 만원이라 가격대가 선물용으로 대량구매하시면 딱 좋고 지인분들 주문시 계산하기도 편합니다.. 저 가격에 면세받고 사은품 챙기고 하면 더 싸지니까요.. 걍 마구 담으시면 댐.. 

이건 누가 봐도 아포테카인 대표상품.. 게으름뱅이를 위한 마스크 팩이란 별명이 있을 정도로 누구나 손쉽고 가볍게 아침에 팩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입니다.. 그냥 살짝 발랐다가 3분 지나고 씻어내면 끝~.. 간단하고 참 쉽습니다.. 

착한 유기농 화장품이라 빨리 써야하면 어쩌나 체코 가기전에 살짝 걱정했었는데 매장 가보니 제품 유통기한이 대부분 1년이상으로 넉넉하더라구요.. 정말 너무 좋음.. 더 사올껄 그랬다면서 막.. 그래도 마뉴팍투라에 비하면 짧은 편.. 맥주샴푸는 진짜 장기보존 가능.. ㅋㅋㅋ..

전 시트 마스크를 행사할 때 박스로 구입해 주로 사용하는데요.. 요거이 시트를 10분은 올려줘야 해서 아침사용은 사실상 어렵습니다.. 아포테카의 아침 3분 마스크는 진짜 3분이면 됩니다.. 이 마스크 팩 바르고 치카치카 하면 시간이 거의 3분 소요되서 딱 좋습니다.. 양치질과 병행하는게 가장 좋은 사용방법이라고 생각함..

박스 오픈하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물감 스타일의 클래식한 아포가토 화장품 패키지 그대로입니다..

상쾌한 하루의 시작을 유기농 아침 3분 딥 클린 마스크 팩으로 시작해 보세요.. 하블리크 아포테카 최고의 베스트 셀러 오가닉 3미닛 딥클 모닝 마스크~라고 자신있게 추천하고 있는 제품.. 꺼내보면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언제 봐도 늠름하네요.. ㅋㅋㅋ..


전성분 : 물, 글리세린, 대마씨오일, 코코-카프릴레이트/카프레이트, 알코올, 글리세릴 스테아레이트 시트레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해바라기씨드오일, 헴프씨드오일, 세틸알코올, 폴리글리세릴-3스테아르산염, 버독뿌리추출물, 쐐기풀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라벤더오일, 레몬껍질오일,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소듐하이드록사이드, 포타슘솔베이트, 소듐벤조에이트, 리모넨, 리날룰.. MADE IN CZECH REPUBLIC..

밤새 피부에 쌓인 피지와 땀, 노폐물을 제거하고 정돈해주는 마스크로.. 매일 아침 쌩얼에 이 아침 3분 마스크를 바르고 3분 후 씻어내면 된다고 써있습니다.. 

아포테카 아침 3분 마스크의 핵심성분들 : 피부 세정과 트러블 치료의 로즈마리 오일, 진정효과의 라벤더 오일, 피부 재생을 돕는 햄프씨드 오일, 활성산소를 제거해 항산화기능을 하는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설명만 읽어 보면 그냥 이거 하나로 모든게 해결될 것만 같음.. ㅡㅡㅋ..

제품은 밀봉된 상태로 옛날 물감처럼 뚜껑으로 구멍을 뚫은 후에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텍스춰는 이런 느낌이네요.. 한번에 전 요정도 양을 사용하는데요.. 보통의 팩들처럼 많이 쳐발쳐발 하실 필요가 전혀 없고 일반 크림 바르듯이 얇게 가볍게 발라주시면 되는 제품.. 

보통의 팩이라면 3~4번이면 끝날 양이지만 3분팩은 소량만 쓰는 팩이라 30ml도 20번정도나 사용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엄청 경제적이기도 하답니다.. 만원의 행복 딱 이거임.. ㅋㅋㅋ..

눈비비고 일어나자마자 쪼르르 달려가 얼굴에 아침 3분 마스크를 얇게 바르고.. 조금 남은건 손등에도 살짝 발라 줍니다.. 양치질 하고 바로 씻어내면 끝~.. 초스피드 모닝팩..

딥클린 마스크라 당연 추가세안 필요없고.. 피부정돈 착실히 해줘 바로 비비크림을 발라 급마무리해도 될 정도입니다.. 아침에 이것저것 쳐발쳐발하기 귀찮으신 분들에겐 정말 획기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거..  


하블리크 아포테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라.. 30ml, 50ml, 150ml, 300ml 4가지 제품이 있는데.. 당연하지만 300ml가 가장 경제적이고 패키지가 달라 세워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욕실에 배치하기가 용이하고 압도적으로 편합니다.. 선물용은 30ml, 직접 사용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300ml 제품을 구입하시면 오랜기간 넉넉하게 아포테카로 아침을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 아침 3분 마스크 직구는 → 요기로..

하블리크 아포테카 쓸 때마다 올 봄에 다녀온 체코여행이 떠오르곤 합니다.. 날씨가 일주일내내 쭉 구려서 망한 여행이라 많이 아쉬웠던지라 더 그리울지도.. 체코 언제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아포테카 화장품도 잔뜩 사오고 굴욕스런 뿌뿌여행의 기억도 지우고 싶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