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네 파스타는 티지 | TGI프라이데이스 홍대점

FAMILY RESTAURANT

2009. 10. 19. 21:39

반응형

지난 주말 T.G.I.FRiDAY'S 홍대점에서 여러 회원분들을 모시고 빠네 파스타 벙개를 ㅋㅋㅋ.. 

굳은 날씨 덕분에 계단에 장식되어 있던 티지 풍선이 촉촉하게 젖어 있었다는 ㅋㅋㅋ..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에서는 고객님의 위생을 위해 매장 입구에.. 천연 소독제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매장 들어가실때 풍풍~ 잊지 마세요..

담당서버님께서 시원스레 제공해주신 미네랄워러..

오늘은 롯데닷컴 쿠폰을 이용한 빠네 파스타 벙개.. 빠네 파스타 쿠폰 6장을 준비했습니다.. 마지막 수량이라 안타까웠던 ㅋㅋㅋ..

빠네 파스타는 요렇게 세트 메뉴로도 즐기실 수 있다는..

바매니져님께서 직접 만드신거라고 하시면서.. 샹그리아를 준비해주셨어요.. 그 정성에 다들 감동을 ㅠ.ㅠ..

빠네 파스타가 드디어 제공되었습니다.. ㅎㅎㅎ.. 종류별로 하나씩 다 시켰어요.. 우선은 빠네 감베리 파스타..

티지아이 홍대점은 요렇게 하드롤을 충분히 토스트해주셔서 더욱 바삭한 빠네를 즐길 수 있더군요.. ㅋㅋㅋ..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피클..

파스타엔 역시 김치 ㅋㅋㅋ..

토마토반 크림반의 로제소스에 사천스러운 풍미가 더해진 빠네 감베리 파스타..

요건 빠네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입니다..

보기만해도 그냥 매워보입니다.. 청양고추가 정말 듬뿍 들어가있어요.. 전 딱 한포크 말아 먹었는데도 매워서 혼났음 ㅠ.ㅠ..

저에겐 너무나도 다가가기 힘든 파스타였지만.. 매운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맛있나봐요 ㅋㅋㅋ..

요건 빠네 파스타들 중에서 가장 무난한 맛으로 평가되는 빠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

도톰한 하드롤 안에 담긴 빠네 어니언 크림 파스타의 유혹 ㅋㅋㅋ..

양파 특유의 달콤한 풍미.. 그리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 파스타입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역시나 아무도 주문은 안하셨던.. 빠네 굴 크림 파스타였습니다..

살짝 토스트한 하드롤 안에 굴크림 파스타가 한가득..

포크로 돌돌 말아 한입에 쏙~.. 음.. 바다스러운 풍미가 입안가득 퍼지는군요..

입안에 바다내음(비린내)이 진동을 합니다.. 아~ 정말 그 강하고도 진한 향에 압도되는듯한 기분..

농후한 크림소스와 조화된 굴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었던.. ㅋㅋㅋ..

식사 후에 점장님께서 카페 아메리카노가 새로 나왔다면서 함 드셔보시라고 하셔서 커피까지 마실 수 있었던..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홍대점에선 카페 아메리카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 2,000원..

정말 끄레마가 커피를 살포시 감싸고 있는.. 카페 아메리카노도 이젠 티지에서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ㅋㅋㅋ..

회원분들과 가진 뜻깊은 빠네 파스타 벙개.. 역시 빠네 파스타는 티지라는 결론에 도달할 수 있었던..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