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스타일 도너츠의 표준 | 도넛 플랜트 뉴욕시티

TASTY SWEETS

2009. 4. 2. 22:53

반응형

뉴요커 지인분을 모시고 도넛 플랜트 뉴욕 시티 명동점을 방문했습니다.. ㅡㅡ;;.. 

지난번 방문 때보다는 손님이 제법 많았습니다.. 주문 줄이 좀 길었다는..

도넛플랜트 뉴욕시티 명동점만의 세트 메뉴..커피와 번을 저렴한(?) 가격 4,900원에 제공한답니다.. 500원 추가시 카페라떼로 변경가능 ㅡㅡ;;..에코세트 : 베이커리 4가지 + 케익도넛 3가지 선택.. 전체금액에서 2천원 디스카운트..케익세트 : 케익도넛 4가지 선택.. 전체금액에서 천원 디스카운트..

오늘도 도넛플랜트의 맛나보이는 도넛들을 좀 카메라에 담아봤다는.. 일단은 트레스 레체의 모습..

꽤나 맛있어 보이는.. 발로나 초콜렛의 모습..

에스프레소 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있는 에스프레소 케익..

도넛플랜트의 대표 번입니다.. 크림 치즈 번즈..

한정 판매 상품인.. 하만 치즈의 모습..

가장 기본이 되는 도넛으로 볼 수 있는 바닐라 빈즈..

역시 도넛플랜트 하면 카시스죠.. 아~ 저 강렬한 색감 ㅋㅋㅋ..

윤기가 좌르르 도는 요것은.. 마크 끄렘블레.. ㅋㅋㅋ..

우왕.. 어쩜 이렇게 때깔이 고운건지.. 너무 맛있어 보이는 카시스 쵸코.. 그 옆엔 바나나 피칸 쵸코..

도넛 구경을 마치고.. 커피를 받아왔다는..

늘 마시는 도넛플랜트의 카페 아메리카노입니다..

당연하게도 유기농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는..

도넛플랜트의 커피는 제법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나름 추천.. ㅋㅋㅋ.. 

커피를 마시면서 콜드스톤에서 룰렛게임 해서 받은 상품을 구경해봅니다.. ㅡㅡ;;..나름 운이 좋았던건지 요게 걸렸더랍니다.. 콜드스톤 로고백의 모습..

저는 로고백.. 지인은 꽝보다 못한 사이즈업그레이드 무료쿠폰에 당첨되셨다는 ㅡㅡ;;..

비닐을 벗겨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크기가 너무 작아서 장바구니로 쓰기 힘들겠더라구요.. ㅡㅡ;;..지인께서는 신발주머니라고 ㅋㅋㅋ..

아.. 역시나 도넛플랜트의 커피는 향기롭습니다.. G마켓 e쿠폰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고 좋다눈..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