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 부페 | 감동의 무한리필 불고기

FAMILY RESTAURANT

2009. 10. 21. 07:38

반응형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에서 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 부페가 런칭하였다는 소식을 접하고..망설일 것도 없이 바로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을 찾았습니다.. ㅋㅋㅋ..

불고기브라더스 창립 3주년 기념.. 불고기 강된장 쌈밥세트가 9,900원부터~..불고기 강된장 쌈밥세트는 최고 50%할인된 가격에 제휴카드 할인까지 가능하다는..

특별한 파티~.. 돌잔치, 회갑, 칠순, 피로연, 동창회, 동호회 단체모임의 명소..한국식 바베큐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 ㅋㅋㅋ..

바로 이곳이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입니다.. 

오늘은 요걸 먹기 위한 방문.. 불고기브라더스 창립 3주년 기념 서울식 불고기 부페..런치의 경우 15,900원에 제공.. 제휴 할인까지 가능한 ㅋㅋㅋ..

불고기브라더스에서는 우리쌀 100%로 빚은 대포 생 막걸리를 독점 출시했답니다..100% 우리쌀로 만들어 담백하고.. 영양 성분이 풍부하고.. 살균가공을 하지 않아 효모가 살아 있어.. 자연 탄산과 어우러진 막걸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불고기브라더스만의 생 막걸리!!..불고기브라더스 생 막걸리 대포는 750ml 5,000원..서울식 불고기 부페 디너타임에 바로 요 생 막걸리 대포가 무제한 제공된다는..

불고기브라더스 창립3주년 기념 서울식 불고기 부페는..서울식 불고기 + 사리 + 강된장과 진지 + 탄산음료 + 카리부커피가 무제한 제공된다는..런치 15,900원 디너 21,900원.. 디너타임엔 생막걸리도 무제한!!..제휴카드 할인 가능하고.. 초딩 50%할인, 시니어카드 소지자 30%할인 혜택까지 있다는군요.. ㅎㅎㅎ..서울식 불고기 부페 판매 매장은 일산점, 염창점, 수원인계점, 부천중동점, 해운대점이라는..

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 부페와 더불어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창립 3주년 특선세트..흑모와규 눈꽃등심과 보양 양갈비구이, 연양식 생고기, 광양식 생고기를 즐길 수 있는 특선세트~..불고기브라더스만의 놀라운 가격!!.. 푸짐하게 즐기시라는..

암튼 바로 안내 받았습니다.. 테이블 기본 세팅은 요러했던..

바로 주문했습니다.. 서울식 불고기 부페라고만 말씀하시면 알아서 OK입니다..  차도 따라보구요.. ㅋㅋㅋ..

가장 먼저 제공된 것은 환영전채..

찰진 옥수수와 고구마, 감자가 제공이 된답니다.. 역시 웰빙스러운 불고기브라더스죠??.. ㅎㅎㅎ..

반찬들 바로 서브됩니다.. 잡채..

김치..

새송이 버섯 조림..

콩나물 무침..

무말랭이..

건취나물..

환영전채에 반찬 여섯가지.. 그리고 샐러드가 제공이 됩니다..

한국식 드레싱의 샐러드.. 양파 특유의 달콤함에 한껏 빠져들 수 있답니다.. 

음료는 탄산음료가 나오는줄 알았는데.. 왠걸 매실에이드를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독일식 생맥주잔에 푸짐하게 제공된 매실에이드.. 정말 시원했어요.. ㅋㅋㅋ..

쌈채소 제공됩니다..

쌈채소는 단가가 좀 비싸서 그런지 약간 부실하다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뭐 리필하면 되니깐 ㅋㅋㅋ..

뭐 기다릴 것도 없이 바로 불고기 제공입니다..

요거이 불고기브라더스가 자랑하는 서울식 불고기랍니다.. 캬~.. 맛있어 보이죠??.. 이 서울식 불고기를 무한정 먹을 수 있는거에요.. ㅋㅋㅋ..

아아~ 불고기가 익어가고 있어요.. ㅋㅋㅋ.. 아~ 넘넘 훈훈한 풍경입니다.. ㅠ.ㅠ..

불고기를 쌈채소에 올려 냠냠.. 아~ 완전 뜨끈뜨끈하고 맛있어요..

상당히 달콤한 풍미입니다.. 고기는 누린내도 안나고.. 육질이 상당히 부드러워요.. 아 좋아라~..이런 괜찮은 불고기를 무한정 먹을 수 있다니.. 행복해요 ㅠ.ㅠ..  

순식간에 다 먹고 리필했음.. ㅋㅋㅋ..

또 다시 익어가는 서울식 불고기들의 모습입니다..서울식 불고기에는 양파와 새송이버섯, 파와 고추가 올려진답니다..

반찬은 다 먹기가 무섭게 알아서 리필해주십니다..

건취나물이 짭조롬하니 맛있더군요..

서울식 불고기 부페엔 사리도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됩니다..당면사리, 만두사리, 떡사리 세가지가 있는데 다 달라고 해봤어요.. 물론 사리도 무제한 리필입니다.. ㅋㅋㅋ..

또 다시 익어가는 불고기들의 훈훈한 모습.. 어때요??.. 훈훈하시죠??.. ㅋㅋㅋ..

국물이 정말 달착지근 하니 맛있다며 지인께서 계속 국물을 퍼드심 ㅋㅋㅋ..

요렇게 양파 샐러드 위에 불고기를 올려서 냠냠.. 아~ 쥬시하고.. 보들보들하니 맛있어요~..

계속되는 불고기들의 행렬입니다.. ㅎㅎㅎ..

서울식 불고기 부페를 주문하면 식사 메뉴도 제공이 됩니다.. 불고기브라더스 강된장의 모습..

요것은 진지(--)입니다.. 불고기브라더스에는 공기밥이 없습니다.. 진지만이 있을뿐 ㅋㅋㅋ..고깃집은 고기만 맛있어선 안됩니다.. 밥도 맛있어야 하지요.. 불고기브라더스는 밥맛이 꽤 괜챦습니다..진지(--)가 다소 식어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나름 찰진 밥맛을 느낄 수 있었던.. 진지는 역시 불고기브라더스의 자랑 ㅋㅋㅋ..

취나물을 잘 드신다며 매니져님께서 이렇게 취나물을 듬뿍 주셨어요.. ㅡㅡ;;..

강된장은 뭐랄까 보통의 그것보다 덜 짜고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된장이 제법 구수하니 먹을만 합니다..

뭐 강된장과 진지도 맛있었지만.. 불고기질을 여기에서 멈출 수는 없었습니다.. 담당서버님께 불고기 더 주세요 하면 요렇게 불고기가 또 나오는걸요.. 이 즐거움이란 말도 다 형용할 수 없습니다.. ㅋㅋㅋ..서울식 불고기 리필은 50g 100g 150g 200g 이런 식으로 50g단위로 추가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탄력적인 주문 방식이라 맘에 드네요..

암튼 그리하여 또 올려진 불고기들..

이번엔 아까 준비해주신 사리들도 넣어보기로 합니다.. ㅋㅋㅋ..

지인분께서 사리를 투하해주신 모습입니다.. 이뿌게 좀 쏟으시지 않고선.. ㅡㅡa..암튼 만두사리와 떡사리, 당면사리를 골고루 넣어봤어요..

불고기와 함께 사리들이 익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말랑말랑 떡사리와 만두사리.. 불고기 국물이 만두와 떡 사이사이 녹아들어가 있어요.. 사리도 맛있음.. 특히 당면이 어찌나 보들거리던지.. 아~ 역시 불고기엔 당면사리가 최고에요.. ㅋㅋㅋ..

사리를 먹다가 불고기를 또 추가 주문해봅니다.. 진짜 무한리필이에요.. ㅠ.ㅠ..

또 다시 익어가는 불고기들.. 우하하..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넘넘 흐믓해요..

반찬은 정말 치밀하게 리필을 도와주시더군요.. 잡채 또 주셨음 ㅋㅋㅋ..

새송이 버섯도 더 주시구요.. ㅎㅎㅎ..

매실에이드는 요렇게 콜라로 리필을 도와주셨답니다.. 불고기를 너무 많이 먹다보니 조금 짜서.. 음료수가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ㅋㅋㅋ..

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 부페 너무 좋아요..정녕 불고기브라더스는 불고기의 천국이었던 것입니다.. ㅋㅋㅋ..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불고기보다 훠얼씬~ 더 맛있답니다.. 역시 불고기는 불고기브라더스 ㅋㅋㅋ..

진지 리필해달라고 했더니.. 진지는 리필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게 뭔소리래?? 했지만..불고기 국물에 밥 비벼먹는 재미를 포기할 순 없죠??.. 그래서 그냥 주문했어요.. 1,500원 추가..고기는 무제한 리필인데 밥은 무제한 리필이 아닌 모양이더라구요.. 조금 이해하기는 힘든 부분이었지만 뭐 그렇다는군요..

찰진 밥에 비벼먹는 달콤한 불고기 국물.. 아아~ 넘 맛있어요.. ㅠ.ㅠ..불고기를 더 먹을까 싶었지만.. 더 먹었다간 토할지도 모른다는 지인분들의 충고를 받아들여 이 정도선서 마무리를.. 정말 불고기를 이렇게 원없이 먹어보긴 처음이에요.. 넘 좋아요 ㅋㅋㅋ..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 부페.. 전 정말 본전은 뽑은듯??..

마지막으로 카리부커피로 마무리해봅니다..

지난번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 방문때는 커피가 아주 맹탕스럽더니만 이번엔 제대로 끓여주셨더군요..요렇게 원두 양을 잘 맞춰야 제대로 된 커피맛이 난답니다.. 카리부커피 굿~ ㅎㅎㅎ..

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 부페.. 참 알차네요.. ㅋㅋㅋ..달콤하고 보들보들한 불고기를 무한정 먹을 수 있습니다.. 런치 15,900원인데 20%할인도 되고 정말 가격대비 짱 ㅡㅡb..저처럼 불고기만 계속 미친듯이 드시는게 남는거.. 정말 지칠때까지 서울식 불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의 달콤하고 야들야들한 유혹.. 참기 힘드시죠??.. 그 달콤한 유혹에 홀라당 넘어가 보세요 ㅋㅋㅋ.. 언능 불고기브라더스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