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메이플라떼 | 마시고 따자따자 시즌5 7등 당첨

STARBUCKS COFFEE

2009. 10. 24. 09:22

반응형

밥먹고 커피가 땡겨 방문한 던킨도너츠 연대점..신촌 명물거리에 있는 던킨도너츠입니다.. 나름 직영점이라는..

오늘의 방문은 역시나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던킨도너츠 따자따자 페스티벌 시즌5 참여를 위해서가 아니었겠어요.. 던킨의 100%당첨 커피행사에요.. ㅋㅋㅋ..기왕 커피 마시는거.. 던킨에서 마시면 노트북이나 에스프레소머신의 행운이 올 수도 있다는 것이지요.. 저야 모 워낙 운이 없어서 이런 행사 그닥이지만.. 지인께서는 복권이나 스크래치카드 이런거에 목숨 걸으시는 분 ㅡㅡ;;..

지인께서는 던킨 오면 무조건 오리지날 블랙이십니다..하지만 저는 안마셔보던거 마시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던킨도너츠의 신제품 메이플 라떼로 주문.. 

던킨도너츠 연대점은 본사 직영점 BEST STORE.. 던킨 8+1 마일리지 행사 매장입니다.. 어떤 음료를 드시더라도 8잔 드시면 1잔이 무료라는..

우유 뎁히시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시더군요.. 기다리다가 셔터를 살짝 눌러봤습니다..요거이 던킨도너츠 따자따자 시즌5 상품들.. 1등은 삼성 넷북이고 2등은 던킨 에스프레소 머신입니다..3등 던킨 무료이용권(얼마짜리?), 4등 던킨 슬리브 손잡이 머그컵, 5등 던킨 커피방향제 or 3M 도넛테잎, 6등 던킨 핸드폰줄..상품은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게 요렇게 디스플레이를 해놓으신.. 4등 던킨 슬리브 손잡이 머그가 탐이 나네요..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이 돌아오면 던킨도너츠에서는 따자따자 페스티벌을 실시한답니다..차가운 음료를 주로 마시는 계절에는 있을 수 없는 행사.. ㅋㅋㅋ.. 던킨도너츠 따자따자 시즌5 슬리브가 인상적입니다..

따자따자 슬리브를 살짝 벗겨내면 요런 모습입니다..메이플라떼는 커피를 살짝 흘리셨어요.. ㅋㅋㅋ..

반대쪽을 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ㅋㅋㅋ..던킨 따자따자 시즌5 전용컵인 것이지요.. 돌돌 말린 커피컵 림에 상품이 숨겨져 있지요..

뚜껑을 열어보면 요런 모습.. 지인께서 주문하신 던킨 오리지날 블랙입니다.. 1,900원..던킨을 대표하는 던킨만의 오리지날 드립커피.. 던킨 로스팅 공장에서 7일 이내 갓 볶은 신선한 커피를 공급한다고.. 7 DAYS ROASTING이라고 써있어요.. 

요건 제가 주문한 던킨도너츠의 신제품 메이플 라떼입니다.. 3,200원..

뚜껑을 열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우유거품 위에 시나몬 파우더가 뿌려져 있습니다..뭐 바로 맛을 봅니다.. 음.. 계피가루 향이 강해서 메이플스러운 맛은 그닥 느껴지질 않는군요..메이플시럽은 많이 들어가지 않는지 그닥 달지 않다는 느낌입니다.. 딱 정당한 단맛이랄까요..

조금 더 따뜻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스팀밀크는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커피향도 구스름한 편..메이플시럽 맛이 약한게 조금 아쉬움으로 남는군요.. 메이플스러운 풍미에 방해가 되는 계피가루를 빼시던지.. 메이플시럽을 더 넣으시던지 했으면..

하지만 던킨 메이플 라떼.. 한번쯤은 도전해보셔도 좋을만하지 않나 싶은게 제 생각..왜냐하면 카페 라떼와 가격이 같습니다.. 시럽이 더 들어갔음에도 3,200원으로 동일한 가격!!..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고 충분히 메리트가 있지요.. 카페 아메리카노와도 단돈 200원 차이 ㅋㅋㅋ..  

암튼 지인분께서 빨리 몇등인지 알고 싶으시다는군요..커피를 다 마시지도 않고 컵을 따버리려 하셔서 다 흘린다고 빨리 드시고 따주시라 했다는 ㅡㅡ;;..몇등에 당첨되실지 궁금하시겠지만.. 커피는 다 드신 후에 따주세요.. ㅋㅋㅋ..

암튼 커피를 다 마신 후에 림을 뒤집어 봤습니다.. 전 7등 당첨!!.. 도넛 한개를 받을 수 있는 7등!!..7등이면 운이 지지리도 없는 저로서는 나름 선전한 결과로 생각되는군요.. ㅋㅋㅋ..

지인께서는 8등 당첨이시네요.. 8등 인터파크 3천원 할인쿠폰에 당첨되셨어요.. 참고로 꽝은 없고 8등까지입니다.. ㅋㅋㅋ..기대하셨던만큼 실망이 크셨다는.. 그래서 제가 당첨된 도넛을 드리는 것으로 지인분을 위로해봅니다.. ㅡㅡ;;..

제가 당첨된 도넛을 주겠다니 지인분 표정이 밝아지셨다는 ㅡㅡ;;..암튼 상품교환을 하러 고고~..머그, 커피방향제, 도넛테잎, 핸드폰줄 등의 상품교환은 구입하신 매장에서만 된니 주의~.. (컵 밑에 매장명을 써놓는다죠)

도넛 진열대를 보시면 요렇게 7등 상품으로 고르실 수 있는 도넛은 표시가 아예 되어 있습니다..7등상품으로 고르실 수 있는 도넛은 800원짜리랑 900원짜리에요..저같으면 가을의 맛 부드러운 단팥도넛을 골랐을듯 싶지만.. 지인의 선택은 달랐습니다..

100원이라도 비싼 도넛을 고르셔야만 했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900원짜리 카카오 하니딥을 고르셨다는 ㅋㅋㅋ..상품으로 나가는 도넛은 요렇게 미리 TOGO 포장을 해놓으신 센스~..

8등 상품인 인터파크 쇼핑 교환권 3천원 할인쿠폰입니다.. 3만원이상 상품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입니다.. 인터파크에서 던킨도너츠 할인쿠폰으로 구매하시는 고객분들께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를 추가 증정한다고..

던킨도너츠 단체 주문으로 함께하는 자리를 더욱 빛내주세요.. 문의전화 : 02-338-2354.. ㅡㅡㅋ..단풍시럽이 들어가 달콤한.. 가을의 맛~ 던킨 메이플 라떼.. 뭐 전 그럭저럭 마실만 했다는..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카페 라떼 가격이랑 동일하니 메이플 라떼 주문해도 손해보실 것은 없다는거 ㅋㅋㅋ..신선한 던킨 커피도 드시고.. 던킨도너츠 따자따자 시즌5에도 참여해보세요.. 정말 컵 뒤집어 따버리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