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달콤의 유혹 | 도미노피자 트리플 치즈 스위트

DELIVERY KING

2009. 11. 3. 21:10

반응형

지난 주말 지인분들께서 피자!! 피자!!를 외치시는 관계로 오랜만에 도미노피자를 먹게 되었답니다..1577-3082로 전화를 걸어봅니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살짝 놀랜 ㅡㅡa..

30분이 될려면 한참 멀은 것 같았는데.. 정말 빨리 도착해준 도미노피자.. 아~ 빨라요 빨라..일요일 러쉬타임이었는데 이리도 빨리 도착할 줄은 몰랐던.. 도미노피자 가좌점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암튼 예슬이의 마음을 요리하기 전에 준비한 것들이 있습니다..

도미노 피클.. 넉넉하게 두개 챙겨주셨어요.. ㅋㅋㅋ..

도미노 핫소스.. 역시 핫소스도 도미노 ㅋㅋㅋ..

텀블러와 콜라..도미노피자엔 언제나 우월한 맛의 코카콜라를 함께 곁들여 주어야만 합니다.. 1.25L 1,200원..

짜잔~ 피자 박스를 바로 개봉해봅니다.. 도미노피자 트리플 치즈 스위트입니다.. L사이즈 34,900원..도미노피자에서 가장 럭셔리한 피자 중 하나입니다.. ㅋㅋㅋ..

지인분들께서 달콤한 토핑을 원하셔서 파인애플과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트리플 치즈 스위트로 주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냄새가 금새 퍼집니다.. 아아~ 이 향기로운 냄새..

트리플 치즈 피자는 말그대로 3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는 피자..정말 얇디 얇은 크러스트 도우 3장 사이사이에 에멘탈 치즈, 까망베르 치즈, 체다 치즈가 쏙쏙~..

그 어느 피자보다도 농후한 치즈의 풍미를 한껏 즐기실 수 있는 피자입니다..도우가 느끼하고 너무 맛있어요.. 도우 사이사이에 치즈가 진짜 가득히 들어차 있답니다.. 푸하하~..

달콤한 파인애플 그리고 짭조롬한 햄이 이루어내는 조화로움은 보너스입니다.. 달콤한 고구마무스 파인애플에.. 에멘탈, 까망베르, 체다 치즈까지 한번에.. 도미노피자 트리플 치즈 스위트.. 맛있어요~.. 

오늘 이메일 온걸 보니.. 이런 좋은 행사가.. 꼭 피자 주문한 다음 날 이런 행사 하더라.. ㅠ.ㅠ..2만원이상 피자주문시에 브레드볼 파스타를 반값에 먹을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중이시더군요.. 에휴~..

브레드볼 파스타 반값이라니 어딘지 모르게 끌리는군요.. 아아~ 주문해버리고 싶어요 ㅋㅋㅋ..역시 피자는 도미노피자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