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가 무제한 | 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뷔페

FAMILY RESTAURANT

2009. 11. 6. 09:58

반응형

얼마전에 제가 올린 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 부페 후기를 읽으신 지인분께서..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부페가 너무나도 땡겨 미칠것 같다고 하시어.. 불고기브라더스 염창점을 찾게 되었다는..불고기브라더스 염창점은 지하철 9호선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오실 수 있다는.. 염창역에서 꽤 가까워요~..

불고기브라더스 염창점 창문에 붙어있는 플랭카드 찍어봤습니다..불고기브라더스 3주년기념 서울식 불고기 부페 출시~.. ㅋㅋㅋ..시간대와 가격.. 런치는 오후5시까지.. 15,900원.. 디너는 오후5시부터이고 막걸리도 무제한.. 21,900원..

우리쌀 100%로 빚은 대포 생막걸리는 불고기브라더스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서울식 불고기부페~ 불고기+사리+강된장+식사+탄산음료+카리부커피를 무제한 제공..

바로 안내받았습니다.. 음.. 손님이 없군요.. ㅠ.ㅠ..

반짝반짝 윤이 나는 연장들..

불고기브라더스 한국술 이벤트..화요일엔 화요를~ 매주 화요일 화요를 가장 많이 주문하시는 분께 화요 선물세트를 드립니다..화요41 또는 화요25를 주문하시면 화요41 미니어쳐를 드립니다..문배술을 주문하면 한병 더 제공해드립니다.. ㅡㅡㅋ..

불고기브라더스 청포도 주스.. 4,900원..이거 무슨 맛일지 함 마셔보고 싶었지만.. 비싸서 ㅠ.ㅠ..

불고기브라더스에서는 맛있는 식사 후 후식으로 카리부커피를 제공해드린다는군요..

뭐 망설일 필요도 없고 메뉴판을 뒤척일 일도 없었습니다.. 바로 서울식 불고기부페 주문..

콜라 제공됩니다.. ㅎㅎㅎ..

불고기엔 역시 시원한 콜라..

환영전채도 나오네요..

찰진 옥수수와 구수한 감자 그리고 고구마..

샐러드가 바뀐거 같더군요.. 샐러드믹스와 드레싱 모두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입니다.. 조금 더 한국식으로 바뀌었달까요..

기존의 양파위주의 구성에서 상당히 버라이어티해졌다는.. 새롭게 바뀐 풀들은 뭐랄까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향이 강한 편입니다.. 드레싱도 자극적이고 짜네요..

반찬들도 바로 서브됩니다.. 새송이 버섯 조림..

잡채..

건취나물..

배추 김치입니다..

무말랭이랑 콩나물무침이 빠지고 이게 나오는듯??..암튼 새로운 반찬이네요.. 참나물 장아찌입니다.. 짜요 ㅠ.ㅠ..

그리고 쌈장도 준비해주셨습니다..

지인분께서 불고기부페 먹어도 쿠폰을 쓸 수 있다며 준비해오신 쿠폰으로 주문한 육회..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 가입기념 쿠폰이라고 하시더군요.. 가입 아직 안하신 분들은 꼭 챙기시라는 ㅋㅋㅋ..

육회는 지난번에 일산점에서 먹었던거랑 고기자체의 퀄리티에서 많은 차이가 나더군요.. 하지만 뭐 충분히 먹을만한 육회임에는 분명.. 적당히 달콤하고 시원스러워요.. 쿠폰 메뉴치곤 너무 좋은 ㅋㅋㅋ..

서울식 불고기도 바로 준비됩니다..

우하하.. 드디어 불고기의 등장인가..

서울식 불고기 올리고.. 당면사리와 떡사리도 투하합니다..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ㅋㅋㅋ..

뻣뻣했던 당면이 점차 힘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ㅋㅋㅋ..

불고기가 익어가는 모습만 봐도 훈훈하달까요..

달콤한 불고기 냄새를 맡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기분..

식사도 바로 준비해주시네요..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진지 ㅡㅡㅋ..

진지의 친구 강된장도 함께 제공되었다는..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는 강된장..

강된장은 일산점의 그것보다 더 맛있네요.. 하지만 맵구나.. ㅡㅡ;;..강된장이 매워서 많이 먹는 것은 포기하고 그냥 조금씩 천천히 ㅠ.ㅠ..

강된장을 진지에 쓱쓱 비벼서도 먹고..진지와 불고기 국물을 곁들여도 봅니다.. 아.. 역시 맛있어 ㅋㅋㅋ..

순식간에 불고기를 해치우고 새롭게 시작하고 있는 모습 ㅡㅡ;;..

쿠아아~.. 두번째 투입분은 확실히 빨리 끓습니다.. 맹렬하게 끓고 있네요..

아침반찬으로 불고기를 먹은 상태에서.. 맞이하는 불고기 런치였습니다만..마미가 해준 불고기와는 비교도 안되게 훨훨 맛있는 불고기.. 당연하겠지만요 ㅡㅡ;;..

불고기를 또 다 먹고 리필 ㅋㅋㅋ..

소복하게 올린 불고기.. 불고기 위에 올려진 파와 양파, 버섯 삼총사의 모습 사랑스럽네요.. 

불고기브라더스의 서울식 불고기.. 아아~ 달콤하고 보드러워요..

지인분께서도 매우 흡족해하시는 눈치입니다.. ㅋㅋㅋ..

당면사리도 리필.. 역시 불고기엔 당면사리가 최고 ㅡㅡb..

불고기를 이렇게나 원없이 마구 먹어댈 수 있다니 행복해요.. ㅋㅋㅋ..

지인분께서 너무 배가 터질 것 같아 더이상 못먹겠다며 GG선언 ㅡㅡ;;..남은 불고기는 제가 모두 처리를 ㅋㅋㅋ..

불고기를 원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생각보다 행복하답니다.. ㅋㅋㅋ..식사후 제공된 카리부커피.. 

커피는 싱겁군요.. 불고기브라더스의 카리부커피는 정말 마실때마다 전부 다 틀린 느낌으로 다가오는.. ㅡㅡ;;..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 불고기부페.. 너무 좋아요.. ㅋㅋㅋ..육회 쿠폰도 쓰고 신한 레이디카드로 20%할인도 받으니 14,000원 ㅡㅡb.. 가격대비 정말 최고의 선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