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X 에스프레소퍼블릭 | 두근두근 투모로우

COFFEE ROASTER

2009. 11. 9. 12:35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카페 두근두근 투모로우..카페 에스프레소퍼블릭의 모습이 한달간 카페 두근두근 투모로우로 바뀌는거라고 하네요..

삼성과 에스프레소퍼블릭이 함께하는 카페 두근두근 투모로우..삼성이 한달간 카페 전체를 빌렸다고 보시면 될듯..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아 계산대로 가져가면 음료가 공짜입니다..휴대폰에서 **2029 누르시고 인터넷 연결을 하시면 사이트로 연결되고 내일에의 다짐을 하면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 ㅋㅋㅋ..

쿠폰으로 마실 수 있는 음료는.. 에스프레소, 카페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카페 라떼, 아이스 카페 라떼, 카푸치노, 오렌지 쥬스, 포도 쥬스, 사과 쥬스 요렇게인듯..

카페 여기저기에 둑은둑은한 소품들이 ㅡㅡ;;..

사진을 더 찍고 싶었는데.. 카메라 배터리가 운명해주신 관계로.. 부득이하게 아르고폰으로 촬영을 쿨럭~.. 역시 카메라 배터리는 정품을 써야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호환배터리의 조루스러움 무섭다는 ㅡㅡ;;..

아르고폰의 다분히 폰카스러운 사과쥬스 사진입니다..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으면 찍을수록 역시 찍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뿐이군요.. ㅋㅋㅋ..

삼성의 두근두근 투마로 캠페인 덕분에 지인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에스프레소 퍼블릭은 워낙에나 넓어서 이런 캠페인해도 테이블이 충분히 여유롭다는게 놀라운..테라스에서 지인분과 스모킹도 하고 ㅎㅎㅎ..

삼성과 에스프레소퍼블릭이 함께하는 카페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에 참여해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