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맥투나잇 | 맥도날드 라지세트로 아이팟터치

QUICK SERVICE

2009. 11. 11. 00:00

반응형

오밤중에 배가 고파져 방문한 집근처 맥도날드..지인분께서 강추하신 맥투나잇 터치투나잇 이벤트에 참여해볼겸 기왕이면 맥도날드로~..

맥도날드에서는 터치투나잇 이벤트중.. 윈도에 커다랗게 붙어있는 아이팟 터치 ㅋㅋㅋ..

오늘밤에 또 다시 맥투나잇~..매일밤 맥도날드 라지세트 먹고 아이팟 터치 당첨되자!!.. 하지만 매일밤 먹긴 힘들다구요 ㅠ.ㅠ..

라지세트란??.. 세트메뉴에 600원을 추가하면 음료랑 후렌치후라이가 큰게 나오는거에요..맥도날드에서 콜라리필 중단한거 다들 아시죠??.. 리필이 안되기에 우리에겐 큰 콜라가 더욱 절실히 필요한거라능~.. 6월1일부로 음료 리필 서비스 종료되었다고 써있는 ㅠ.ㅠ..

암튼 계산하려는데 엘지텔레콤 카드가 말썽이네요.. 안긁힘 ㅡㅡa..스타벅스에서 너무 긁어대 카드가 맛이 간 모냥이더군요.. 덕분에 뒤에서 따가운 눈총들이..맥도날드 직원분이 비닐을 카드에 감아 긁기까지 하시며 어떻게든 할인을 해주시려 노력하셨으나 결국은 실패.. 쿨럭~.. 

계산할때 너무 LGT승인에 받기에 열을 올리다보니..모든 라지세트 구매시 주셔야할 아이팟 터치 응모권을 안주셔서 내려가서 다시 받아왔답니다..아이팟터치는 수량이 500개나 되기 때문에 꽤 당첨확률이 높답니다.. 후후~..

**0024를 누르고 인터넷 버튼 누르시면 되면..맥투나잇 아이팟터치 프로모션 화면으로 연결되게 된답니다..

데이터 통화료와 정보료 등은 모두 무료이니 안심하시고 접속하세요..

맥투나잇 아이팟 터치 프로모션은 11월 한달간 진행입니다..조기 빈칸에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실시간 확인하는 것까진 좋은데.. 절망감도 너무 실시간스럽게 다가오는게 문제더군요.. 하긴 당첨이 될리가 없지.. ㅠ.ㅠ..

뭐 모든걸 잊고 콜라나 마시기로..

역시 콜라는 코카콜라.. 맥도날드에선 역시 라지사이즈 코카콜라로 여유롭게 ㅡㅡ;;..

참 맥도날드스러운 맥도날드 트레이 매트로군요..한국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자선재단.. 아이들을 향한 사랑을 실천합니다.. ㅡㅡ;;..

제가 주문한건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버거 세트.. 세트 4,900원인데 600원 추가해서 라지세트로 즐겨서 5,500원이에요..

벗겨보면 요런 모습.. 쎄서미번에 상하이스파이스의 닭가슴살 후라이와 토마토, 레터스, 마요네즈로 구성..

한입 베어물어 봅니다.. 음.. 차갑구나.. ㅡㅡ;;.. 스파이시함은 적당한 편인듯.. 닭고기가 좀 더 두툼했으면 좋겠네요.. 

뭐 다 식은 후라이드 치킨 뭐 맛있을리가 없습니다.. 금방 튀겨주면 좋으련만.. 제가 운이 나빴던 것이겠지요??..

후렌치 후라이.. 버거가 절망스러웠기에 더욱 기대되었던 후렌치 후라이..

맥도날드에선 오뚜기 토마토 케찹만을 고집하고 있다니다.. ㅡㅡ;;..

트레이에 마구 쏟아 놓고 케찹을 찍어 냠냠.. 후렌치 후라이는 맛있네요.. 다행이다 ㅠ.ㅠ.. 아아~.. 너마저 식어있었더라면 쵸큼 화가 났을지도 모른단다.. ㅡㅡ;;..

맥도날드 라지세트가 정말 푸짐하긴 푸짐하더군요.. 다 먹기 조금 힘들었을 정도의 빵빵한 양!!..배가 불러오는군요.. 이런건 만족감이라기보단 만복감이라고 해야겠지만.. 어쨋든 오밤중에 무척 배가 부른.. ㅋㅋㅋ..

이제 간편하게 전화로 주문하세요.. 맥도날드 24시간 홈서비스.. 1600-5252..

맥도날드 홈서비스는 1600-5252입니다.. 메뉴판 집으로 가져가셔서 주문하시라고 이렇게 쌓아둔 ㅋㅋㅋ..

맥도날드 해피밀을 드시면 장난감이 2개!!..

맥투나잇 이벤트.. 첫 도전은 실패였습니다.. ㅡㅡ;;..그나저나 제가 아이팟 터치의 꿈을 이룰 수 있을 날이 오긴 할까요??.. 워낙 운이 없어서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