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으로 피자 주문하기 | 도미노 타이타레 피자

DELIVERY KING

2009. 4. 7. 23:10

반응형

얼마전 인터넷 검색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동영상.. 랩으로 피자 주문하기.. ㅋㅋㅋ..만든지는 꽤 된듯한 동영상이었는데.. 저는 지난 주말에 첨 봤거든요  ㅡㅡ;;.. 너무 재밌네요.. 가사가 가슴 속 깊숙히 와닿는달까.. ㅋㅋㅋ.. 암튼 문제의 가사는 다음과 같다는..  yo uhh~. 피자 두판, 콜라는 큰거 하나.. 해산물과 피자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피자는 타이타레.. 카레향기도 나게.. 입안에 침이 고이네.. 아 다음차례.. yo~ 도우는 바.삭.바.삭 최대한 얇게.. 환상의 해산물로 맛을 낸 비.스.크.소스.. 피자를 시키면 요리가 온다.. 피자가 식기전 30분내로 배달해줘봐yo~.. 오동통한 새우와 오징어의 조화.. 오동통통 부서지는 날치알 캡이야.. 태국의 바다가 담긴 후하게 담긴.. 타이타레 피자로 언능 달려와yo~.. ㅋㅋㅋ..

이 동영상을 보고 도미노피자를 주문 안하기는 힘들었습니다.. 나도 모르게 손이 핸드폰으로.. ㅋㅋㅋ..

주문을 랩으로 하고 싶었으나.. 제가 무슨 랩을 하겠습니까.. 그냥 주문.. ㅡㅡ;;..바쁜 주말 피크타임이었지만.. 역시나 30분내로 신속한 배달을 ㅋㅋㅋ.. 역시 다미노스~..

콜라는 큰 거 하나 ㅡㅡ;;..

피클은 푸짐하게 세개나 주셔서 너무 만족 ㅋㅋㅋ..

한소소두 잊지 않고 챙겨주신다는..

해산물과 피자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피자는 타이타레~..

요거시 동영상에 등장했던 문제의 피자.. 타이타레입니다.. ㅋㅋㅋ..

해산물로 맛을 낸 환상의 비스크 소스 맛이 확 와닿는다는 ㅋㅋㅋ..

오동통한 새우와 오징어의 조화.. 오동통통 부서지는 날치알 캡이야 ㅋㅋㅋ..

태국의 바다가 담긴 후하게 담긴.. 타이타레 피자~..다 좋았는데.. 좀 식어서 왔음.. ㅡㅡ;;..

조금 식어서 배달되어 아쉬움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타이타레도 먹고 소원 풀었다는.. 역시 땡기면 먹어줘야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