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사리 공기밥 무제한 | 완백부대찌개 시청역씨티스퀘어점

DELICIOUS WAY

2023. 6. 27. 08:30

반응형

지인분께서 부대찌개가 너무 먹고 싶다고 난리여서 어쩔 수없이 오랜만에 부대찌개를 먹게 되었답니다.. 씨티스퀘어 지하에 부대찌개 맛집이 오픈했다고 거기 가고 싶다고 카카오톡으로 지도를 보내시며 집합하라고.. ㅋㅋㅋ..

 

전 처음에 완벽부대찌개라고 잘못(--) 읽어서 맛에 너무 자신이 있어서 완벽부대찌개인가 했나 했는데 완벽이 아닌 완백부대찌개라고 합니다.. 완백이 뭔 뜻인지는 모르겠음.. ㅡㅡ;;.. 위치는 서울시청2청사인 씨티스퀘어 지하식당가..

 

폴바셋 쪽이 아닌 스노우폭스 플라워 앞 계단을 이용해서 지하로 내려가심 OK..

 

짜잔~ 씨티스퀘어 지하 식당가 입구의 모습입니다..

 

완백부대찌개삼겹살 외에도 서평옥, 크레이지후라이, 고레카레가 입접해 있고요.. 스포애니시청역점도 여기 있는 모양입니다..

 

브라운돈까스와 오한수우육면가도 있고.. 그리고 완백부대찌개삼겹살에서 부대찌개와 삼겹살 외에도 제대로만든 메밀소바도 선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완백부대 위치가 그리 좋진 않았는데요.. 식당가 안쪽으로 끝까지 들어온 후 이 화살표를 따라서 안까지 쭉 들어오셔야 합니다.. 

 

WANBAEK BUDAE JJIGAE SAMGYEOPSAL.. CITY HALL STATION CITY SQUARE.. 완백 부대찌개 삼겹살.. 시청역 씨티스퀘어점.. 영업시간은 10:00~22:00, 일요휴무..

 

매장 안쪽은 요런 느낌이고요..

 

테이블은 요러한 분위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완백부대찌개삼겹살 메뉴 및 가격.. 완백부대찌개 8,000원, 땡초매운부대찌개 9,000원, 모짜렐라치즈부대찌개 9,000원, 스팸부대찌개 11,000원, 쉬림프부대찌개 11,000원, 고사리삼겹살 15,000원, 콩나물오겹살 15,000원, 냉모밀 8,000원, 야끼교자 7,000원, 냉모밀교자세트 10,000원..

 

SPAM BUDAE JJIGAE.. 스팸 부대찌개.. 가격 : 1인분 11,000원.. 스팸부대찌개 3인분 주문한 모습..

 

부대찌개가 원래는 이런 느낌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ㅋㅋㅋ.. 민찌 대신에 미트볼이 들어가고 두부 대신 푸주가 들어가는 게 특이하네요..

 

 

완백부대찌개의 스팸부대찌개 3인분이 끓고 있는 모습.. ㅡㅡㅋ.. 

 

부대찌개 구성은 햄, 소시지, 고기완자,푸주, 대파, 쑥갓, 체다치즈, 당면사리 정도입니다..

 

 

반찬은 무채무침이랑..

 

백김치 두가지였는데.. 둘다 달고 별로였어요.. 이 집은 부대에 김치가 안들어가는만큼 김치에 조금 더 신경 쓰셨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공기밥과 라면사리는 인원수대로 부대찌개 주문 시 무제한 리필 가능.. 그냥 양껏 드시면 됩니다..

 

앞치마 기본제공이고요..

 

부대찌개 엄청 오랜만이네요.. 언제 먹었더라.. 기억이 잘.. ㅋㅋㅋ.. 암튼 대충 끓은 느낌입니다..

 

부대찌개에는 CJ 정품 스팸을 사용하기 때문에.. 스팸 부대찌개 주문 시에는 특별히 이 스팸통에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갔을 땐 이미 스팸 퍼포먼스는 끝나고 이 빈캔의 모습만.. ㅠ.ㅠ..

 

라면사리는 농심 사리면이 제공.. 욕심껏 2개 넣기로.. ㅋㅋㅋ..

 

사면사리를 넣고 이렇게 또 끓여 주면 완성..

 

3인 라면사리 2개는 양이 조금 많은듯 하지만 라면사리 무한리필인데 하나만 먹을 수는 또 없어서.. ㅋㅋㅋ..

 

기본 부대찌개가 아닌 스팸부대찌개라서 햄사리 추가한 것처럼 햄 양이 정말 많았어요..

 

우선 라면부터 후루룩..

 

치즈가 들어가서 국물맛이 니끼하고요.. 고기가 민찌가 아닌 완자 형태로 들어가는지라 씹는 맛이 있다는 점이 특이..

 

오리지널 스팸이 이렇게 잔뜩 들어간 부대찌개는 만나기 힘든데.. 이렇게 많이 넣어줘도 되나 싶을 정도였고요..

 

라면을 양껏 넣어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만족도를 높이는 포인트.. ㅋㅋㅋ..

 

저는 유바라고 부르는 푸주가 들어가는 점이 또 독특.. 두부 들어가는 것보다 더 깔끔한듯..

 

지인분들께서 양이 너무 많다면서 일찍 뻗으셔서 남은 스팸과 완자는 모두 제가 처리.. ㅠ.ㅠ.. 진짜 너무 배불렀어요.. 당분간 부대찌개 먹을 일은 없겠다고 막.. ㅋㅋㅋ..

 

완백부대찌개 인기의 비결이 또 하나 있었는데 식후에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준다는 것.. 계산하고 나가면서 하나씩 집어 가시면 된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은 1인 1주문 시 1개 제공이라고 합니다.. 품격(?)을 지켜달라고 애원하고 계신걸 보면 욕심쟁이 분들이 계신듯??..

 

뭘 먹어볼까 매우 고민이 되었는데요.. 이런 슈퍼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가격이 너무 비싸다 보니.. 평소에 먹을 일이 별로 없어 못고르겠더란..

 

메가톤바랑 비비빅까지 있어??.. 메가톤바냐 누가바냐의 선택이었는데 지인분께서 누가바가 맛있다고 추천..

 

누가바는 잘못된 선택이었네요.. 역시 저의 의지대로 메가톤바로 갔었어야 했음.. ㅡㅡ;;..

 

스팸 듬뿍 들어간 스팸부대찌개에 라면사리 더블로 넣고 밥까지 잔뜩 먹고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먹고 진짜 너무 배가 불렀네요.. 맛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가성비가 매우 좋은 부대찌개집이라고 느꼈네요.. 요즘은 8천원 하는 부대찌개가 별로 없거든요..  배가 많이 고프시다면 완백부대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