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편 포마드 스타일링 | 갸스비 스프레이 포마드 퀵앤그리스

BEAUTIFUL WORLD

2023. 7. 2. 17:50

반응형

갸스비 메타러버 왁스 클레이 플렉스 구입하면서 함께 영입한 갸스비 스프레이 포마드 퀵앤그리스.. 맨담몰 아울렛에서 무려 80%할인을 해서 구입을 안 할 수가 없었답니다.. 안사면 막대한 손해(--)였음..

 

GATSBY.. SPRAY POMADE QUICK & GREASE.. 갸스비.. 스프레이 포마드 퀵 앤 그리스.. 가격 : 150ml 13,000원..

 

갸스비 스프레이 포마드 퀵앤그리스를 G마켓에선 9,500원에 현재 판매 중인데요.. 단종 예정인 제품이다 보니.. 맨담코리아 공식몰에선 떨이로 무려 2,600원.. ㄷㄷㄷ..

 

믿을 수 없는 80%할인가 2,600원.. 너무 싸서 3박스 구입.. ㅋㅋㅋ.. 맨담코리아 공식몰 갸스비 스프레이 포마드 퀵 앤 그리스 링크 → 요기로..

 

스프레이로 간단하게 정통 포마드.. 갸스비 스프레이 포마드 퀵 앤 그리스.. 그리스보단 왁스를 주로 바르는지라 있는 줄도 몰랐는데 암튼 싼 가격에 충동적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용량이 150ml인데 패키지가 슬림해서 생각보다 귀염한 느낌.. 갸스비 헤어스프레이 핸디사이즈랑 비슷하지만 옆으로 퉁퉁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메탈 소재라 텍스처가 상당히 고급진 기분..

..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갸스비 리그룸 포마드 프라임 그리스인데요 우리나라에서 그리스 제품군이 인기가 없는지 리그룸 포마드도 판매중단된지 오래..

 

리그룸 포마드 프라임 그리스와 스프레이 포마드 퀵 앤 그리스 비교샷.. ㅋㅋㅋ..

포마드 제형 특징을 그대로 담아 만든 스프레이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확실한 고정을 한번에 도와준다는 내용이 쓰여있고요..

 

전성분 : 부탄, 에스디알코올40-B, 프로판, 세테스-20,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정제수, 피이지-5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피이지-10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향료, 리날룰, 리모넨.. MADE IN INDONESIA..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 빗과 스프레이만으로 초간편 정통 포마드 스타일링.. 스프레이 형식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손쉬운 사용.. 딱딱하게 굳지 않아 스타일 수정 가능..

 

사용방법.. 1. 사용 전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2. 머리로부터 20~25cm 이상 떨어져 헤어 전체적으로 충분히 뿌려 주십시오.. 3. 헤어 빗을 이용하여 원하는 스타일로 빗어 주세요.. 

 

요약해 보면 흔들어 뿌리고 빗어 주면 OK.. 과연 설명처럼 간단하게 포마드 스타일링이 끝날까 살짝 의문스러웠던..

 

스프레이로 포마드를 풍풍 머리에 뿌려준 후에.. 빗으로 쓱쓱 해주면 완성..

 

정말 빨라요.. 흔들어서 뿌리고 쓱쓱 끝.. 웃음이 나올 정도로 엄청 쉽고 편함.. 포마드 스타일링이 이리 쉬운 거였어??.. ㅋㅋㅋ..

 

기존에 사용하던 포마드는 왁스보다 제형이 더 뻑뻑한 느낌이라 골고루 바르려면 꽤 오랜 시간이 소요되었는데요.. 퀵앤그리스는 진짜 빠르게 샤샤샥.. 기존 그리스들처럼 무겁지 않고 매우 가볍게 마무리되어 에어리한 느낌마저 듭니다.. 가볍지만 세팅력은 의외로 강력한 편이라 스타일이 꽤 오래 유지되네요..

 

왜 진작 이런 좋은 제품이 있는지 몰랐을까 하는 후회감이.. 진짜 존재 자체를 몰랐었거든요.. 스타일링 제품은 박스로 왕창 구매해 놓고 쭉 사용하는 패턴이라 맨담몰에 엄청 오래 안 들어가서 휴면회원이 되었더라고요.. 비밀번호 재설정하느라 진짜 힘들었음.. ㅡㅡㅋ..

갸스비 스프레이 포마드 퀵앤그리스 3박스 질러놔서 엄청 든든하네요.. 이제 포마드 스타일링은 1분 컷으로 끝낼 수 있게 되었어요.. 엄청 빠르고 편합니다.. 기존 포마드는 워낙에 강력한지라 바르고 나면 씻어 내는 것도 정말 힘들었는데요.. 퀵앤그리스는 샴푸 한 번만으로도 말끔하게 잘 씻겨서 두피에 부담도 주지 않는단.. 이 점도 아주 높이 평가하고 싶습니다.. 두피 트러블 일어날 일도 앞으로 없을 듯하네요.. 왕창 지른 건 정답이었다.. 좋은 제품이고 현재 마감특가로 구입할 수 있으니 단종 전에 다들 많이 비축해두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