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풀터치 3G폰 | 노키아 N5800 익스프레스뮤직

SUPER MARKET

2009. 11. 20. 09:03

반응형

지인분께서 휴대폰을 새로 장만하셔서 기념촬영을 해봤답니다.. ㅋㅋㅋ..이거이 요즘 화제인 노키아 5800 익스프레스 뮤직 폰.. KT의 풀터치 3G폰입니다..

일단 첫 느낌은 뭐랄까 인터넷상에서 본 이미지보다 훨씬 괜찮네~ 싶달까요..
사진으로 본 것보다 훨 괜찮네 하는 느낌??.. ㅋㅋㅋ.. 옆으로 뉘어 보니 느낌이 확 다르달까요..
뭐랄까 곡선미에 광택도 좀 있고.. 살짝 블루블랙스러운데다 옆에 레드라인이 있어 단조롭다는 느낌도 없습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살짝 바뀌는 매력도 있더군요.. 정면에서 보면 그냥 깜장색 같은데..
빛이 반사되면 확실히 오묘하게 다른 느낌이 전달되는듯한 기분이랄까..
풀터치의 LCD는 3.2인치이고 360*640입니다.. LCD 크기 대비해서 더 길쭉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역시 이어폰을 바로 꼽아서 쓸 수 있다는 것이지요.. 게다가 DRM 프리~..
도시락으로 변환하고 어쩌고 생각만 해도 귀찮은 노가다성 작업을 통해서 MP3를 겨우겨우 쑤셔넣던 것에서 해방될 수 있는..
본격 뮤직폰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아~ DRM FREE가 역시 대세인 모양이에요.. 바람직한 현상..

뭐랄까 두께는 생각보다 조금 더 도톰하다는 느낌이 있구요.. 무게는 두께나 크기 대비해선 가볍게 느껴집니다..
광택이 있는 것까지는 좋은데 지문을 흡입하는 능력 또한 탁월하다는 점은 조금 아쉽습니다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요..

뒤집어보면 요런 모습.. 카메라는 320만화소에 AF지원되고.. MP3, 동영상은 기본에 FM라디오도 되네요..
블루투스와 파일뷰어, 내비게이션, GPS에다가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까지.. 말그대로 부족할 것없이 기능빵빵입니다~..

뒷면은 뭐랄까 뮤직폰스러운 느낌이 다분한 디자인입니다.. 서라운드 스피커 내장을 표현하려고 한듯 싶기도 하고 ㅋㅋㅋ..

깔끔한 느낌의 노키아 음각로고도 마음에 드는군요..

출고가 55만원이란 가격대비 성능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공짜폰으로 풀릴 가능성 다분~ ㅋㅋㅋ..
즌작에 이런 폰을 이런 좋은 가격에 내놨어야 마땅했는데 하는 생각도 들고.. 노키아 5800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 제품인듯~..
둥근 엣지의 디자인도 맘에 들고 기능적으로도 만족스러운데다 가격까지 저렴하니 정말 저도 모르게 뽐뿌가 밀려옵니다..
번호이동으로 하루 빨리 구입하고 싶은데.. 번호이동은 아직 정책이 ㅡㅡa.. 킁~..
암튼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 아닐 수 없네요.. 버스로 올 그 날만을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KT 힘내주세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