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해산물 피자 | CPK 포세이돈 씨푸드 피자

FAMILY RESTAURANT

2009. 11. 20. 09:03

반응형

 CPK 신메뉴가 드시고 싶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명동점..

 CPK 오픈 2주년 기념 NEW메뉴 먹고 캘리포니아 가자! 행사와 더불어..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습니다..수험생분들 부럽네요.. 수험표 지참시 CPK 30% 할인혜택 ㅠ.ㅠ..

호스트분께서 비교적 밝은 테이블로 안내를 도와주셔서 너무나도 기뻤답니다.. 이 자릴 빌어 감사드리고 싶은 ㅋㅋㅋ..

담당서버님께서 바로 CPK 물티슈와 냅킨을 제공해주셨답니다..

CPK 신메뉴 출시기념 와인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답니다..CPK 신메뉴와 가장 잘어울리는 움브리아 레드 와인 주문시 티라미스 제공과 더불어 가격할인 혜택..거기에 뽀나쓰로 길리안 쵸콜릿까지 덤으로 따라가는 바람직한 이벤트입니다..

스타일리쉬한 여성을 위한 뉴푸드 패션 제안~.. 씨푸드를 즐겨라 ㅡㅡ;;..당연하게도 오늘의 메뉴는 포세이돈 씨푸드 피자로 결정!!.. 저번에 매니져님께서 강추해주셔서 정녕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담당서버님께서 친절하게 제공해주신 미네랄워러..

미네랄워러는 역시 CPK ㅡㅡ;;..

콜라에 환장하신 지인분께서는 콜라없인 식사가 불가능하시답니다..

어딜가나 테이블에 꼭 콜라가 있으셔야 마음의 평안(?)을 얻으시는 지인분.. ㅡㅡ;;..

지인께서 좋아하시는 모히토..

CPK에서는 스트로베리, 패션프루트, 피치, 라즈베리, 망고 모히토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모히토의 천국 ㅋㅋㅋ..

날이 추워져서인지.. 전 마이타이가 땡기더군요..

아아~ 마음만은 트로피카나~.. 추워도 맛있어 ㅠ.ㅠ..

샐러드가 나오고 있길래 긴급히 앞접시와 연장 준비합니다..

요거이 그 유명한 CPK의 간판 샐러드.. 타이 크런치 치킨 샐러드..그러고 보니 아보카도 추가하는걸 깜빡 했네요.. 아차차 ㅡㅡ;;..

아보카도 대신 담당서버님께서 친절하게 통후추를 갈아주셨답니다.. ㅠ.ㅠ..

아~ 언제봐도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의 샐러드는 푸짐해요 ㅠ.ㅠ.. 정말 샐러드가 산처럼 나와요.. ㅋㅋㅋ..

보는 이를 즐겁게 하는 CPK 타이 크런치 샐러드.. 쿠하하.. 그래 이거야 ㅋㅋㅋ..눈처럼 꽃을 피운 라이스 스틱들과 고소롬해 보이는 타이 피넛 드레싱의 압박..

독특한 향의 그릴드 치킨 브레스트 그리고 실란트로의 향긋함은 역시 CPK 고유의 맛..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의 피넛 드레싱이 좋네요.. 파릇파릇한 에다마메도 굿..

이국적인 타이크런치 샐러드의 풍미에 지인분께서도 만족해 하시는 눈치..

드디어 제공되었습니다.. 요거이 CPK의 신작 포세이돈 씨푸드 피자.. ㅋㅋㅋ..

CPK의 자랑.. 비밀스런 초대형 피자 화덕에서 바로 나온 포세이돈 씨푸드 피자에요.. ㅎㅎㅎ..

정말 토핑이 헉~.. 이런 씨푸드 피자는 이제까지 없었던듯 싶은..

키조개 관자, 새우, 홍합, 한치, 조갯살까지 ㅎㅎㅎ..  

중요한건 생모짜렐라를 사용했다는 것이지요.. 치즈가 뭐랄까 유난히 빛이 난달까요.. ㅋㅋㅋ..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피클..

늘 아낌없이 제공해주시는 할라피뇨..

토핑 하나하나가 좀 제대로 들어간듯한 느낌이네요.. 버라이어티한 씨푸드 종합선물세트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매운맛이 좀 강하네요.. 특히 저 빨간 파우더.. 캡사이신스러운 풍미가 다분해 약간의 고통이 엄습할뻔도 했지만.. 이 정도 강도라면 견딜만 하다 뭐 그런 수준 ㅋㅋㅋ..

피자 도우는 보시다시피 보통의 CPK 피자와 다릅니다.. 종잇장처럼 얇달까요.. 정말 엄청 얇게 밀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토핑도 더 올라갈 수 있는듯 싶고.. 도우는 완전 씬 그 자체..

바다스러운 풍미도 정말 제대로 표현되어 있고 피자 도우도 기존 CPK의 그것과 많이 달라..상당히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었던 포세이돈 피자입니다.. 가격만 조금 더 착했으면 좋겠구놔~..

신메뉴를 먹으면 요걸 주신답니다.. 보딩패스 스타일의 응모권 ㅋㅋㅋ..이름하고 연락처 이메일을 적어서 담당서버님께 드리면..

이렇게 쫙 찢어서 응모를 도와주신답니다.. ㅋㅋㅋ..그나저나 1등 캘리포니아 여행권에 당첨될 수 있을지.. 전 꼭 1등이 되고 싶어요.. ㅠ.ㅠ..

신메뉴 먹으면 요것도 주신답니다.. CPK 신메뉴 출시 기념 릴레이 쿠폰..

2번 방문하면 씨푸드 아라비아타, 3번 방문하면 럭셔리한 포세이돈 씨푸드 피자가 무료니 참 좋은 혜택입니다..다음 방문시에 타이 씨푸드 누들을 먹을 수 있을듯..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명동점.. 신메뉴 제법 괜찮은 느낌이네요.. 다른 곳에선 맛볼 수 없는 복잡하면서도 섬세한 풍미의 스파이스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도 나름 굿이었던 CPK~.. 후기 쓰다보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아아~ 피자는 역시 CP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