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생일쿠폰 |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팥빙수

COFFEE ROASTER

2023. 8. 5. 11:00

반응형

폴바셋 생일쿠폰 사용을 위해 폴바셋 교보문고 합정점을 방문했네요.. 폴바셋은 생일에 무료음료쿠폰을 주는데요.. 이 무료음료쿠폰이 팥빙수에도 적용이 되어서 엄청 밸류가 높답니다..

 

PAUL BASSETT.. KYOBO BOOK CENTRE HAPJEONG.. 폴바셋 교보문고합정점.. 오랜만의 방문이네요..

 

오늘도 평온한 분위기였던 합정 폴바셋.. 인근 AK홍대 폴바셋보다 확실히 여유가 있네요..

 

모르시는 분들이 많지만 생일축하 무료음료쿠폰으로 팥빙수와 블루베리빙수를 주문할 수 있답니다.. 폴바셋 본저 빙수가 원래는 15,000원이어서 무료음료쿠폰으로 꿈꿀 수 있는 가격대가 아니었는데요.. 최근 컵빙수와 통합되면서 가격이 저렴해져서 무료음료쿠폰 적용이 된답니다..

 

폴바셋 빙수에는 아이스크림이 들어가는데.. 밀크와 시즌 또는 혼합 중에서 택일 가능하답니다.. 물론 저는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으로 선택..

 

크라운오더로 주문 후 방문했고요.. 빙수 나오자마자 픽업하려고 기다리는 중.. 폴바셋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엄청 빨리 녹기 때문에 페이저 울리고 받으러 가면 이미 늦은(?) 상태가 되는지라 빙수는 기다렸다 나오자마자 픽업하고 있답니다..

 

 

폴바셋 팥빙수 위드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생일쿠폰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었고요..

 

RED BEAN ICE FLAKES.. 팥빙수.. 8,900원..

 

우유 얼음에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빙수팥을 올린 후 견과류, 그래놀라 토핑과 인절미를 올린 구성이랍니다..

 

얼핏 보면 견과류처럼 보이지만 대부분은 귀리 후레이크로 봐야 할 것 같네요.. 전엔 아몬드 슬라이스 등의 견과류 비중이 컸었는데 가격 조정을 하면서 그래놀라 위주로 바뀐 듯싶습니다..

 

단팥 퀄리티도 별로이고 하지만 요즘 물가에 그것도 폴바셋 팥빙수가 8천원대라면 불만이 전혀 없다는 거..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에 눈꽃 우유얼음에 레드빈과 귀요미 인절미까지 한 번에 냠냐므..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양이 생각보다 풍족해서 만족스러운 기분이네요.. 폴바셋 아이스크림 가격 생각하면 팥빙수는 진짜 축복.. ㅋㅋㅋ..  

 

밀크 아이스크림보다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선택한 건 역시 잘한 듯합니다.. 옥수수맛 아이스크림이 팥빙수랑 은근 잘 어울리는 듯??..

 

그래놀라 대신 믹스넛에 인절미의 콩고물이 조금 더 풍부하게 있었더라면 더 맛있었을 것 같긴 한데 뭐 욕심이겠죠.. 

 

암튼 매우 만족스러운 기분의 폴바셋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팥빙수..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네요.. 폴바셋의 다른 메뉴 대비해서 매우 공격적인 가격 설정입니다.. 8천원대에 이런 팥빙수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축복이란 생각..

 

경쟁업체인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훨씬 좋아서 추천을 안 할 수가 없네요.. 그리고 블루베리 빙수보다는 팥빙수가 더 알찬 기분이라 폴바셋 빙수 판매기간 동안엔.. 팥빙수 더 부지런히 먹어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팥빙수 많이 먹는 게 남는 거인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