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선물 누가크래커 | 수공 누가크래커 버블밀크티맛

SOUVENIR HUNTER

2023. 8. 7. 09:00

반응형

대만출장을 다녀오신 지인분께서 안겨주신 선물.. HANDCRAFTED PEARL NOUGAT CRACKER.. 그냥 누가크래커가 아니라 BUBBLE MILK TEA맛이라고 합니다.. 버블밀크티를 누가로 꼭 구현해야 하나 의문이 들었는데 버블카페라떼맛도 있고 뭔가 대만 스위츠의 세계는 신기하네요..

 

手作珍珠牛軋餅 珍珠奶茶.. 수제 진주 누가크래커 버블밀크티맛.. 가격 : $166(6,900원).. 

 

대만 누가크래커 뿐만 아니라 대만과자, 대만간식 등등 대부분 큐텐에서 직구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레어템인데 큐텐에는 똑같은 제품이 없는 것 같긴 한데 유사한 제품이 있네요.. 버블티맛 누가를 의외로 여기저기서 파네요.. QOO10 대만 누가크래커 구입링크 → 요기로.. 

버블밀크티맛 답게 진주라고 커다랗게 써있고요.. 까만 펄들이 밀크티에 투하되는 디자인입니다.. 근데 HANDCRAFTED가 제품 전면에는 手工이라 써있는데 뒷면엔 手作이라 써있어서 뭐가 맞는 건지는 모르겠는.. ㅋㅋㅋ.. 

 

투명한 도시락통에 누가크래커들이 가지런히 들어 있습니다.. 선물용(?) 대만 누가크래커의 전형적인 형태가 되겠고요..

 

제품명 : 手作珍珠牛軋餅 珍珠奶茶(16입).. 성분 : 밀가루, 엿기름, 설탕, 해초당, 흑당, 물, 분유, 난백, 유크림, 홍차가루,  파, 소금, 효모.. 중량 : 256g.. MADE IN TAIWAN..

 

유통기한은 8개월로 아주 긴 편입니다..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

 

개별 포장된 누가크래커가 8개씩 2줄이 들어 있고요..

 

파가 콕콕박힌 대만 누가크래커 오랜만이네요..

 

버블밀크티맛 누가크래커가 있으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과연 버블티를 어찌 표현해냈을지..

 

파가 앞면에만 박혀 있고 뒷면은 보시다시피 깨끗하네요.. 뭔가 웃김.. ㅋㅋㅋ..

 

파크래커에 샌드된 누가의 색이 버블밀크티 같긴 하네요.. 아쉽게도 누가 가득히 들어있진 않은듯 합니다..

 

펄이 진짜 들어 있어서 쫀득하게 씹히는 맛이 있고.. 누가에 흑당이 들어가 있어서 흑당 버블 밀크티 풍미가 착실히 납니다.. 의외로 버블밀크티맛을 제대로 구현해낸 제품이었음.. 

 

파향이 있는 짭쪼롬한 크래커 사이에 버블밀크티 누가가 샌드.. 대체 왜 버블밀크티 누가를 굳이 썼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맛있는??..

 

이빨에 찰싹 달라붙는 누가 특유의 텍스춰 좋고.. 버블밀크티맛도 특이하고 해서 만족스러운 기분이었던..

 

하나하나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여러번 나눠 먹을 수 있고.. 가격도 개당 430원 정도로 저렴한 편이라 나쁘지 않다는 생각.. 역시 대만여행선물 하면 누가크래커.. 양이 많고 부담없는 가격대라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