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초콜릿 올드패션드 | 피스타치오 마카롱

STARBUCKS COFFEE

2009. 11. 20. 14:30

반응형

스타벅스 매니아 지인분과 함께 찾은 스타벅스 경기빌딩점..을지로입구역 하나은행 맞은편에 있는 아담스런 스타벅스랍니다..

오늘도 도장 두개 추가입니다.. ㅡㅡ;;..

주문한 음료는 꽤 늦게 제공되었습니다.. ㅡㅡ;;..

지인분께서 주문하신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5,300원..

커피 프라푸치노의 친구입니다.. 휘핑크림 추가하는걸 깜빡 했네요.. ㅡㅡ;;..

제가 주문한대로 나오지 않은 ㅡㅡ;;.. 쿼드 그란데 라떼를 주문했는데.. 벤티로 주셨네요.. 쿨럭~..

덕분에 20온스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진만 봐도 배가 불러오네요 ㅋㅋㅋ..

도넛이 남아있길래 냉큼 주문해본.. 초콜릿 올드패션드.. 2,500원..

나온지는 꽤 된 제품이지만.. 처음 도전해본..

2,500원이란 가격대비 전혀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역시 도넛은 전문점에서 ㅡㅡ;;..

지인께서 주문하신 피스타치오 마카롱.. 2,000원..

왠지 모르게 피스타치오 필링이 실한 느낌입니다.. ㅋㅋㅋ..

역시 스타벅스에선 마카롱이 그나마 믿을만 하다는 결론 ㅡㅡ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