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딸기주스 | 크랩&쉬림프 반미 샌드위치

COFFEE ROASTER

2024. 3. 29. 09:00

반응형

엔제리너스 논산딸기주스 쿠폰 소진을 위해서 엔제리너스 L7홍대점을 찾게 되었네요.. 딸기 페어 중이었던 엔제리너스..

 

ANGELINUS.. L7 HONGDAE.. 엔제리너스 엘세븐홍대점.. 위치는 홍대앞사거리 호텔 L7홍대 2층..

 

엔제리너스 NEW BI 오브제.. 빙글빙글..

 

키오스크는 뭐 요런 느낌.. 아무도 없고 굿굿..

 

프론트야드도 아무도 없고.. 내 세상.. ㅋㅋㅋ.. 홍대 앞에서 이런 환경의 카페 찾기 쉽지 않아요..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와 함께 논산 딸기주스 룰루~..

 

NONSAN STRAWBERRY JUICE.. 논산 딸기 주스.. 6,900원..

 

논산 생딸기를 그대로 갈아낸 논산 딸기주스.. 페이저 울려서 픽업대로 가보니 음료가 아직이네??.. 보는 앞에서 생딸기를 바로 갈아줘서 진짜 신선했어요.. 주스 담아주는 텀블러도 고급지고..

 

다른 카페 딸기주스도 퀄리티 좋은 데는 좋고한데.. 엔제리너스 딸기 주스가 좋은 점이 얼음이 별로 없다는 점..  

 

엔제리너스 딸기주스 살짝 걸쭉하게 넘어가는 느낌 넘 좋네요.. 딸기맛 진하고 반미 샌드위치랑도 잘 어울리고..

 

CRAB & SHRIMP BAHNMI.. 크랩 앤 쉬림프 반미.. 7,600원..

 

반미 쌀바게트의 살짝 쭈글한 뒤태 사랑스럽네요.. 엔제리너스 샌드위치 후기에서 늘 말씀드리는 거지만 여긴 매장에서 주문 후 바로 만들어서 주는 프레쉬 샌드위치이기 때문에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입니다.. 공장표 샌드위치들과는 질적으로 다름..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 고수를 더 많이 넣어주셨더라면 비주얼이 더 좋았을 텐데 살짝 아쉽..

 

새우와 크랩이 동시에 자리하고 있는 강력한 구성이 돋보이는 크랩 앤 쉬림프 반미 룰루..

 

오이 슬라이스를 중심으로 위는 새우 아래는 게살.. 그저 훈훈하네요..

 

새우와 게살과 어울릴 수밖에 없는 숙명적인 소스~ 비스큐소스에 풍성한 기분의 샐러드믹스에 적채와 무당근 피클..

 

비스큐 소스 특유의 진한 감칠맛과 이국적인 고수향의 조화스러움은 역시 좋네요.. 역시 이 맛이지 막 이러고.. ㅋㅋㅋ..

 

역시 엔제리너스 반미가 맛있네요.. 요즘 명작반미에 중독이 되었는지 진짜 이것만 계속 먹게 되는.. 바질쉬림프보단 크랩앤쉬림프가 더 반미스럽고 좋음..

 

논산 딸기주스에 크랩앤쉬림프 반미로 훈훈한 엔제리너스가 되었다는 스토리가 되겠네요.. 주문 즉시 만들어주는데 진짜 빨리 나오고 해서 특히 좋아요..

 

다 먹을 때까지 다른 손님이 아무도 안 들어와서 끝까지 저만의 공간이 되었기에.. 더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홍대에선 역시 엔제리너스네요.. 진짜 사랑스러운 공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