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 스타벅스 에이지드 수마트라

STARBUCKS COFFEE

2009. 12. 8. 16:09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한 스타벅스 은평이마트점..동네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ㅋㅋㅋ..

올겨울엔 스타벅스 토피넛 라떼와 다크 체리 모카..

스타벅스 신촌지역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합니다.. 12월 12일에 스타벅스 신촌점 3층에서 파티가 있는 모양이네요..파트너분께 가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되는듯 싶습니다.. 저야 뭐 가고 싶지만 혼자 가면 좀 뻘쭘할 것 같네요 ㅠ.ㅠ..

스타벅스 도장은 17개를 다 채운지 오래지만.. 하나로는 만족할 수 없습니다.. 또 달리는 중입니다.. ㅡㅡ;;..

오랜 기다림 끝에 주문한 음료들이 제공되었습니다.. 정성을 듬뿍 담으시느라 음료가 엄청 늦었어요.. ㅋㅋㅋ..

전 쿼드 그란데 라떼..

지인분께서 드신 톨 차이 티 라떼..

지인분께서 드신 트리플 톨 라떼..

언제나 즐거운 스타벅스에서의 수다.. 역시 전 스타벅스 라떼가 젤 좋아요.. ㅋㅋㅋ..

요거요거 요즘 좀 땡기는 중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제품..

STARBUCKS COFFEE LOVER'S WISH..100% 에이지드 수마트라.. 숙성된 수마트라 커피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분히 좌절스럽습니다.. 8온스 22,000원..제 돈주곤 절대 못사먹을 가격이군요.. 후덜덜~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