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의 선물 |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북

COFFEE ROASTER

2009. 4. 14. 10:19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엔제리너스 커피 명동점.. 엔제리너스도 명동에 나름 매장이 3군데 정도 있는듯..팸레골목에 있는 매장이 명동점..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 있는 매장이 롯데명품점.. 새로 생긴 매장이 명동중앙점..저렴한(?) 스타벅스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엔제리너스는 좌석이 여유롭고 인터넷도 맘대로에다 흡연도 가능해서 좋다죠..

엔제리너스 커피에선 현재 천사의 선물 이벤트 진행중.. 만원이상 구매시 쿠폰북을 증정..

엔제리너스 쿠폰북의 모습.. 제법 두툼한 편.. 쿠폰북에 들어있는 쿠폰은 다음과 같습니다..아메리카노(S) 1+1 쿠폰, 카페라떼(S) 1+1 쿠폰, 엔제린스노우 20%할인 쿠폰, MD 20%할인, 원두 20%할인.. 모두 6월말까지..나머지 쿠폰들은 모 딱히 쓸데는 없다고 생각되지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소개.. 롯데시네마 천원할인 2장, 롯데닷컴 5천원할인 5%적립, 잇츠스킨 천원 할인, YES24 2천원할인, 나뚜루 10%할인 ㅡㅡ;;..   쿠폰북은 이러하다는.. 암튼 바로 주문합니다.. 트리플 레귤러 카페라떼 주문.. 샷을 3개 넣은 레귤러 라떼입니다.. 

이것이 엔제리너스의 카페 라떼입니다.. 이곳의 레귤러잔은 이렇게 길쭉하게 생겼습니다..레귤러 사이즈는 스타벅스의 그란데에 해당되고 당연히 16온스입니다..요거 4,300원인데 20%할인 받아서 3,440원에 해결.. 신한 레이디카드 20%할인은 역시 굿 ㅡㅡㅋ..

근데 여기 테이블이 좀 ㅋㅋㅋ.. 테이블 균형이 맞질 않아 음료를 흘릴뻔 ㅡㅡ;;..전 손님이 남기고 가신 자취도 그대로 남아있고.. 그래도 커피맛은 나름 양호한 편.. 스탬프카드도 있고.. 

이렇게 인터넷도 맘대로 할 수 있답니다.. 소니 바이오 체험존 어쩌구 해서 바이오 P시리즈를 이용할 수도 있더라는..하지만 P시리즈는 너무 깜찍한 관계로.. 전 일반 컴퓨터 이용해봅니다.. ㅡㅡ;;.. 지인분께서 커피 다 마실때쯤 도착해주심.. 그나저나 보름 후면 레이디카드 할인이 종료되서리 엔제리너스도 못오겠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