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과 함께한| 겨울의 제주여행

T/FANTASTIC JEJU

2009. 12. 31. 23:28

지인분과 함께 떠난 한겨울의 제주여행..올해 여름인 7월에 제주에 다녀왔었는데.. 12월에 또 가게 되었어요..

내년에 결혼하시게 될지도 모르는 지인분과 떠나는 마지막 여행.. 밀월여행 컨셉으로 가지는 마지막 둘만의 시간 ㅋㅋㅋ..일찌감치 제주항공으로 전화예약을 하고 두어달을 기다렸던 여행이었습니다..

6시35분 비행기라 아침 일찍 서둘러야 했답니다..제가 여행가는 날은 날씨가 꼭 이 모양이라는.. 뭐 이 날도 어김없이 비가 퍼붓더라는 ㅠ.ㅠ..

집에서 버스를 타니 빠르더군요.. 지하철보다 훨씬 빠름..저는 늦지 않고 잘 도착했는데.. 지인분이 늦잠을 ㅡㅡ;;.. 잠실에서 택시를 타셨다는 소식입니다.. 쿨럭~..

어쨋든 지인을 냅두고 혼자 들어갈 수도 없는 일이고.. 김포공항을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이 아주 많이 생겨버렸습니다.. ㅋㅋㅋ..

제주항공은 이쪽으로 가면 나옵니다..

김포공항 국내선 2층 제주항공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김포공항 2층 던킨도너츠 매장 바로 옆입니다.. 기억하세요 던킨옆~ ㅋㅋㅋ..

제주항공 탑승하시는 분들은 요기에서 티켓팅 하시면 됩니다..짐이 있는 승객과 없는 승객으로 탑승수속 창구가 분리되어 있다는..

제주항공과 비씨카드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 비씨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된다지만.. 저흰 삼성카드로 ㅋㅋㅋ..

다들 알고 계시죠??.. 제주항공이 11월 27일부터 김포-오사카 매일 운항한다는 사실.. 저가항공 최초의 김포국제선인 것이지요..

지인분께서 늦으시네요.. 항공기 이용 피해구제.. 이런 것도 찍어봅니다..

기내 반입가능 수하물 안내입니다.. 무게 10Kg이내여야 하고 삼면 길이의 합이 100cm이내여야 합니다..

드디어 지인분께서 도착하셨습니다.. 제주항공과 함께 ENJOY THE FRIENDLY SKY가 가능해졌네요..

허둥지둥 뛰어오신 지인분께서 탑승수속을 밟고 계신 모습 기념촬영.. ㅡㅡ;;..

제주에어 보딩패스 기념촬영입니다..

김포공항 동편 탑승구를 이용했습니다..

항공권과 신분증을 준비합니다.. 바로 보안검색을..

11번 탑승구로 이동..

제주항공 탑승 게이트입니다.. 요기로 나가시면 되는거에요..

동보공항서비스의 버스가 대기중입니다.. 버스로 비행기까지 이동합니다..

우리를 기다리고 있던 제주항공 비행기..

날이 어두웠지만 그래도 기념촬영에 임해봅니다.. 제트기였어요..

제주항공은 보잉737입니다..

탑승직전에 늠름해보이는 제주항공 여객기를 기념촬영 해봅니다..

자리를 찾아 앉아봅니다.. 아침비행기라 완전한 만석이었어요..

창가좌석이 아니어서 약간 아쉬웠습니다만 멀리 보이는 친구 비행기들도 찍어봅니다..

지각하신 승객분들도 다 도착하셨습니다..

안전교육중인 캐빈어텐던트분의 모습 찍어봅니다..

기내쇼핑에 대해서도 안내를 도와주고 계신 모습입니다..

안전벨트 싸인이 들어왔습니다..

제주항공 매거진인 조인앤조이입니다..

제주항공 기내통신판매..

주문방법과 결제방법에 관한 쇼핑 가이드네요..

지인께서 노리셨던 ㅋㅋㅋ..

타항공사에 비해 압도적으로 저렴하다는 지인분의 설명.. 비행기도 이뿌구요..

제주감귤 구입은 역시 제주항공에서 ㅋㅋㅋ..

제주항공에서 추천하는 프리미엄手 노지감귤입니다..

제주항공의 이름으로 엄선된 다양한 제주상품들.. 신뢰와 품격 그리고 청정함이 담긴 선물 ㅋㅋㅋ..

JEJU AIR MALL 주문서입니다..

마지막 점검을 도와주고 계신 승무원분들..

순식간에 하늘로 날아오릅니다..

어느새 구름 위로 올라와 버렸습니다..밑에는 분명 비가 퍼붓고 있을텐데 구름 위에선 역시나 해가 보입니다..

아아~ 하늘에서 바라본 풍경은 역시 ㅋㅋㅋ..

엄청 밝게 썬라잇이 들어옵니다..

옆에 앉으신 승객분이 결국 창문을 닫으셨어요..

1시간정도의 짧은 비행이라 기내식은 없고.. 음료가 나옵니다..삼다수랑 제주감귤쥬스를 드실 수 있어요..

망설일 것도 없이 만다린 쥬스입니다.. 아아~ 제주의 맛 ㅡㅡ;;..

제주로 도착한 모양입니다.. 안내방송이 나옵니다..

안전벨트를 다시 매야하는 시간이네요.. 결국 무사히 착륙에도 성공합니다..

무사히 서울에서 제주까지 데려다 준 제주항공..

신속하고 날렵한 느낌의 제주항공..

제주도 갈땐 역시 제주항공이라며.. 근데 제주도 생각보다 춥단 ㅡㅡㅋ..

제주도는 비가 안오네요.. 일단 다행이었습니다..

제주공항청사까지 저희를 데려다줄 버스입니다..

버스에서 내립니다.. 드디어 도착..

어서오십시오!!.. 웰컴 투 제주.. 요오코소 제주에~..

제주국제공항 무사히 도착입니다..

제주공항 제주에어 카운터로 갑니다..

즐거운 여행~ 합리적인 가격~ 오사카도 이젠 제주항공~..

제주항공 시간표가 필요해서 들른거였어요..

제주항공 국내선 운항시간표로 돌아올 비행기도 체크하구요~..

제주여행은 역시 안전하고 빠른 제주항공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웠음 ㅋㅋㅋ..

2번 게이트로 나옵니다..

제주공항 출구 바로 앞에 펼쳐져 있는 야자수의 모습..

엄청 높아요 ㅋㅋㅋ..

돌 하루방이 보이네요..

제주공항의 모습입니다.. 옆엔 귤나무가..

귤이 엄청 탐스럽게 열려 있습니다..

제주 국제 공항의 늠름한 모습입니다.. ㅋㅋㅋ..

어쨋거나 제주항공으로 김포에서 제주까지 무사히 잘 도착했다는.. 저가항공의 선두주자는 역시 제주항공~..한겨울의 제주여행기가 앞으로 쭉 이어질 예정이네요.. 지켜봐주시면 언젠간 올라올듯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