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보너스카드 포인트 | 맥너겟 20조각

QUICK SERVICE

2010. 1. 8. 01:34

반응형

맥도날드 보너스카드가 80점을 돌파한 관계로.. 맥너겟을 먹으러 맥도날드로 ㅋㅋㅋ..

암튼 그리하여 맥도날드 보너스 포인트 80점을 차감하고 받은 맥도날드 맥너겟 20조각..

이거이 맥도날드 보너스 카드.. 천원당 1점씩 적립된다지요..10점 콜라, 20점 맥카페, 40점 불고기버거세트, 60점 빅맥세트, 80점 맥너겟20조각입니다..

우수한 품질의 커피 원두를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한잔한잔 바로 갈아..신선한 맛과 깊은 향이 살아있는 맥카페를 주문하려 했으나 지인의 반대로 그냥 너겟만 먹기로.. ㅋㅋㅋ..

어쨋거나 받아온 맥너겟.. 이렇게 치킨텐더 박스에 담아줍니다..

열면 노릇노릇한 맥너겟이 한가득..

한박스에 요렇게 맥너겟이 10조각 담겨 나옵니다.. 

맥너겟의 친구 스윗트앤사우어 소스.. 그러니까.. 새콤달콤 소스입니다.. ㅡㅡ;;..

포장을 뜯어보면 이런 모습..전엔 바베큐도 있고 머스터드도 있고 했지만 요즘엔 스윗앤사우어 한가지맛만 있습니다.. 선택권은 없다는 ㅋㅋㅋ.. 

바로 튀겨 따끈따끈한 맥너겟을 새콤달콤 소스에 찍어 냠냠..

맥도날드에서 8만원어치를 먹으면 맥너겟 20조각이 공짜인 셈.. ㅋㅋㅋ..

모양도 제각각인 맥너겟들을 소스에 담궈 먹어봅니다.. ㅋㅋㅋ..

요요 사랑스러운 것들.. ㅋㅋㅋ..

그나저나 언제 또 80점을 채우려나.. 맥도날드 포인트 모으긴 정말 힘든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