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담은 도시락 홍대 코코로벤또 | 心を込めて

DELICIOUS WAY

2010. 2. 18. 09:04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곳.. 홍대앞 KOKORO BENTO..

홍대정문 옆의 스타벅스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디비노 옆이에요..

코코로 벤또 지하에는 코코로 오사카가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네요.. 20분정도 기다린듯.. 날씨도 추운데 ㅡㅡ;;..코코로벤또의 점심은 11시반~3시.. 저녁은 5시~10시입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점심과 저녁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다는거.. 그리고 주문마감은 9시..

매장앞에서 줄서는 법 안내입니다..스탠딩 대기라인에서 서있다가 좌석대기석에 대기한 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럭키하네요.. 테이블로 고고씽~..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코코로의 모든 요리는 정통 일본식 초밥을 사용하여 만들고 있답니다.. 차슈벤또 7,000원.. 야끼우동벤또 6,000원.. 카모로스또벤또 8,000원.. 츠기지마구로벤또 12,000원..도리오야꼬벤또 9,000원.. 사케오야꼬벤또 13,000원.. 우나벤또 13,000원.. 메로구이벤또 14,000원.. 흑임자 드레싱 닭가슴살 샐러드 6,000원.. 에비 덴뿌라 6,000원.. 아사히 생맥주 9,000원.. 페리에 4,000원.. 콜라 사이다 2,000원..

코코로의 쌀은 국내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돼지고기는 국내산 또는 프랑스산을 사용합니다..

벤또는 다먹고 위로 올려달라는 내용입니다.. 쯔께모노, 아게모노, 시바스케, 우메보시, 야마고보, 고보오뎅, 가마보꼬, 곤약, 교꾸, 쇼가에 대한 설명입니다.. 

하시는 알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물은 줍니다..

아사히 나마비루.. 9,000원..

생맥주는 역시 아사히 슈퍼 드라이..

황금빛 맥주.. 그리고 부드러운 거품~..

벤또 나오기 전에 서비스로 주는 차완무시..

차완무시 먹다가 보면 건더기가 두개 나옵니다.. 가마보꼬와 은행이 들어있네요..

스프맛이 나네요.. 밥먹기 전에 가볍게 냠냠~..

미소시루..

미소시루는 가볍게 후루룩 하시면 됩니다..

차슈 벤또.. 7,000원..

다양하게 올라간 반찬들이 꽉 차게 올라갑니다.. 가짓수가 많아요..

반딱거리는 차슈들이 이뿌장하게 올라가네요..

밑에는 초밥이 얇게 깔린다는.. 젓가락으로 냠냠 하시면 됩니다..

카모로스또 벤또.. 8,000원..

안쪽에 로스트한 오리고기가 올라갑니다..

카모로스트가 상당히 보들거리더군요.. 지인분께서 흡족스러워 하셨던..

도리오야꼬 벤또.. 9,000원..

오야꼬벤또는 치킨과 계란의 도리오야꼬 벤또.. 연어와 연어알의 사케오야꼬 벤또 두가지가 있더군요..

바다풍미를 느끼면 식사가 불편하신 지인분의 선택은 당연히 도리오야꼬벤또~..도리오야꼬벤또를 위에서 바라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치킨에 데리야끼 소스가 충분하게 올라가 있네요.. 그나자니 계란은 어디에 있는건지 잘 ㅡㅡa..

우나 벤또.. 13,000원..

보시다시피 장어가 올라가는 벤또입니다..

요건 제가 주문한거라 조금 더 자세히 찍어봤어요.. 시바스케와 타코와사..

곤약하고 우메보시가 보이실꺼에요.. 쇼가들의 색감이 꽤 강렬하네요~..

락교와 교꾸..

반질반질 거리는 우나기들 ㅋㅋㅋ..

요거이 바로 우나벤또~.. 장어가 꽤 보들거리네요..

모든 도시락에는 깨가 뿌려진 초밥이 깔려있습니다.. 장어를 살짝 들어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반찬들을 아기자기하게 냠냠~.. 양이 많네요.. 다 먹으면 배가 땡땡~..근데 뭐 달고 짜고 하네요..

코코로벤또.. 아기자기한 맛이 있네요.. 웨이팅만 좀 없다면 가볼만 하다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