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쉬운 터치스크린 컴퓨터 |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SUPER MARKET

2010. 2. 21. 23:24

반응형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영입후 저에게 일어난 작은 변화..DM-U200 늘 귀챠니즘에 젖어 생활하는 저를 위한 제품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너무 흡족스럽답니다..

너무 피곤해서 앉아서 컴퓨터 하기도 힘들 때가 누구나 있지요.. 침대에 누워서 컴터질을 하고 싶어질 때..

DM-U200 뒷면의 손잡이를 가볍게 들어줍니다..

DM-U200을 조용히 침대로 들고 갑니다.. 전원만 연결하면 세팅 완료~.. 

요렇게 PC를 켜면 되는 것이지요..

인터넷 서핑할 때는 굳이 키보드나 마우스는 필요없습니다..DM-U200 뒷면에서 가볍게 매직펜만 꺼내면 준비 끝.. 

바탕화면 아이콘을 꾹꾹 두번 누르시면 더블클릭이 되는 것이지요..

제 블로그 TOMMY'S DINER 화면입니다.. 매직펜을 대면 반응합니다..

살짝 터치하면 요렇게 요술봉이 되는 것이지요.. 반응도 빠르고 터치감도 좋습니다..매직펜조차 꺼내기 귀찮으신 분들께서는 그냥 손으로 누르셔도 무방합니다.. 글을 쓰거나 뭐 복잡한 작업하실게 아니라면 굳이 키보드나 마우스가 필요하지 않답니다.. 그냥 누르면 되는거에요.. ㅋㅋㅋ..

그래도 가끔 키보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로그인 할때라던가 갑자기 간단한 댓글을 달고 싶을 때는.. 스크린 왼쪽을 살짝 건드려주시면.. DM-U200이 바로 반응을 한답니다.. 오른쪽으로 꺼내면..

짜잔~.. 화면에 요렇게 키보드가 나온답니다.. 키보드를 그냥 꾹꾹 누르시면 되는 것이지요.. ㅋㅋㅋ..

검색할 때라던가.. 로그인 할때 등등 문자 입력이 필요할 때는 알아서 키보드 아이콘이 뜨니 살짝 누르시면 됩니다..

특히 스크롤 올리고 내릴때도 정말 편해요..

펜을 그냥 모니터에 대고 쭉쭉 올리시면 스크롤이 알아서 올라갑니다.. 그냥 터치 휴대폰 쓰시는거랑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엄청 쉽고 편하지요..

키보드 입력도 있고 이렇게 펜입력도 지원이 된답니다..

제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있는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인식이 제법 잘되는 편입니다만.. 펜도구는 아직까진 완전하진 않은 것 같네요.. 시간도 좀 오래걸리고.. 그냥 키보드 입력을 추천합니다..

블로그에 답글 달고 웹서핑 하고 방송 보고 뭐 이러는 작업은 그냥 침대 위에서 뒹구르르~ 거리면서 가능한 것이지요..누워서 컴질하는게 생각보다 엄청 편하답니다.. 안해보신 분들은 모를꺼라는.. ㅋㅋㅋ..

전 펜 들기도 귀찮아서 그냥 손으로 합니다.. 손톱으로 긁어도 인식 잘하고 넘 좋아요..

키보드도 마우스도 삼성 일체형PC DM-U200에겐 필수가 아닙니다.. 굳이 없어도 됩니다..장소이동이 너무나도 간편하기 때문에 정말 좋아요.. 일루 옮겼다가 절루 옮겼다가 완전 자유로워요..

삼성 DM-U200 덕분에 윈도우7 쓰는데 넘 편하네요.. 비스타 보다 훨훨 좋은..귀챠니즘이 극에 달할때 DM-U200을 침대 위로 옮겨보세요.. 따스한 이불 속에서 편하게 컴질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삼성 매직스테이션 DM-U200.. 넘 좋아요.. ㅋㅋㅋ..

반응형